
빅뱅 지드래곤이 참여한 제주 최초의 프리미엄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의 테마파크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10초 가량의 영상에는 지드래곤이 손을 흔들며 “WonderFull world, 제주신화월드에서 곧 만나요"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지드래곤은 제주신화월드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한국을 넘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티저 전체 영상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jejushinhwaworld)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jejushinhwaworld)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지드래곤은 지금까지 한국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를 소개하기에 최고의 적임자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티저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앞으로 지드래곤과 진행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오는 10월 제주신화월드 내 개장을 앞두고 있는 YG타운(가칭)의 정 중앙에는 GD카페와 GD볼링장이 자리하고 있다. GD카페와 GD볼링장은 콘셉트 기획은 물론 디자인 작업까지 지드래곤이 직접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