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당별 제주선대위 도민 호소글
정당별 제주선대위 도민 호소글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7.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증된 문재인 준비된 대통령”
더불어민주당 제주 선거대책위원회

대한민국 정치의 바로미터 제주가 나라다운 나라,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1번지가 될 수 있도록 도민 유권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투표와 지자를 호소드립니다.

제19대 대통령선거는 이 나라의 명운이 걸린 역사적인 선거입니다. 불통과 갈등, 반칙과 특권이라는 과거의 늪으로 영원히 빠져들고 말것인가, 아니면 공정과 정의가 바로 선 모두가 잘사는 대한민국으로 나아갈 것인가하는 중대 선택의 기로에서 치러지는 선거이기 때문입니다.

문재인 후보는 참여정부 국정경험과 한 번의 대선을 거치며 검증될만큼 검증된 깨끗한 후보입니다. 대한민국이 어디로 나아가야 할지,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잘 아는 준비된 대통령입니다.

5월10일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의 아침을 함께 열 수 있도록 제주도민 유권자의 투표와 지자를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서민 행복한 나라 홍준표가”
자유한국당 제주 선거대책위원회

제19대 대통령 선거일이 다가왔습니다. 자유한국당 제주도당은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제주도 전역을 돌며 홍준표 후보의 정책과 국정 비전을 설명하고, 도민 여러분들의 말씀을 경청했습니다. 그 결과 많은 도민 여러분들의 마음이 움직이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 남쪽 제주도에서부터 이제 기적이 시작되고 있는 것을 몸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홍준표 후보는 북한의 핵 위협이 통하지 않는, 국민이 안심할 수 있는 나라를 만들 것입니다. 청년과 서민이 행복한 나라, 돈과 빽이 통하지 않는 공정한 나를 만들 것입니다.

일당 800원 받던 임시직 야간 경비원의 아들이, 고리사채에 끌려다니던 까막눈 어머니의 아들이 대통령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국민 여러분이 한 번 보여주십시오.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줄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주십시오.

 

“기득권 체제 종식 안철수가”
국민의당 제주 선거대책위원회

5월9일은 대통령 선거 투표일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또 다시 정치 싸움만 일삼는 양 극단의 정치체제로 돌아가느냐, 아니면 합리적 토론과 대화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정치체제를 만들어 내느냐 하는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제주도민 여러분과 국민 여러분께서는 지난 4·13총선에서 양 극단의 거대기득권 정치 체제에 균열을 내 주셨습니다. 그런데 다시 양 극단의 적대적 공생관계 복원이 시도되고 있습니다. 막아야합니다. 제주도민 여러분께서 양 극단의 거대 기득권 양당 체제를 종식시켜 주셔야 합니다.
 
안철수 후보가 2014년 새정치민주연합 창당선언을 했던 곳이 제주입니다. ‘과학혁명·교육혁명·일자리혁명’을 담은 미래선언을 했던 곳도 제주입니다. 안철수 후보에게 제주는 늘 미래와 혁신, 변화의 출발점이었습니다. 제주의 가치를 잘 알고, 제주를 깊게 고민해 온 안철수 후보를 선택해 주십시오.

 

“공약 실현가능성 최고 유승민”
바른정당 제주 선거대책위원회

제19대 대통령선거는 상식과 비상식이 대결하는 선거입니다. 될 사람 찍고, 안될 사람 찍지 않는 선거가 돼서는 안 됩니다. 대통령 되면 일 잘할 능력 있는 진짜 대통령 후보를 뽑아야 합니다. 서민인척, 흙수저인척 하면서 재벌과 기득권을 편드는 후보는 우리나라 경제 불평등과 양극화만 심화 시킬 뿐입니다.

유승민 후보는 표를 위해 거짓말하지 않습니다. 한국정책학회가 공약과 정책은 실현가능성이 가장 높다며 유승민 후보를 보증까지 했겠습니까.

사표가 두려워 소신 투표하지 못하는 것은 우리나라 민주주의 퇴행입니다. 탄핵으로 마련된 조기대선의 시대정신, 정의롭고 공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한다는 국민적 염원에 반하는 것입니다.

소신과 철학, 자질과 능력, 정책과 공약으로 투표해 주십시오. 유승민 후보가 진정 대한민국 대개혁과 변화를 주도할 수 있도록 현명한 선택, 후회 없는 결정을 부탁드립니다.

 

“차별없는 대한민국 심상정이”
정의당 제주 선거대책위원회

제주도민 여러분 1100만 사전투표 열풍으로 정권교체는 이미 확고해졌습니다. 국민들은 촛불 이전으로 돌아가지 않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보여줬습니다. 내일은 더 강한 개혁, 더 큰 변화를 위해서 투표해 주십시오. 60년 승자독식, 성장제일주의 대한민국의 노선을 대전환 해주십시오. 정의로운 복지국가와 차별 없는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반값 인생 비정규직 없는 나라, 노동이 당당한 나라, 불공정한 출발선을 지우고 청년이 다시 사랑할 수 있는 정의로운 나라, 여성이 차별과 폭력에 노출되지 않고 살 수 있는 여성이 행복한 나라, 누구나 태어난 그대로 인간의 존엄을 존중 받는 차별없는 나라, 새로운 대한민국을 여는 주권자들의 결단을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나중에’가 아니라 ‘지금, 당장’ 개혁에 나설 심상정 후보와 함께 내 삶을 바꾸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