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영화관
주말 영화관
  • 문정임 기자
  • 승인 2017.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감독: F. 게리 그레이 감독
주연: 빈 디젤, 드웨인 존슨, 샤를리즈 테론, 제이슨 스타뎀 등 
15세 관람가

마침내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리더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 어느 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까지 영입해,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된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8번째 작품이다
 

지니어스

감독: 마이클 그랜디지
주연: 콜린퍼스, 주 드로
12세 관람가

1929년 뉴욕. 유력 출판사의 최고 실력자 ‘퍼킨스’(콜린 퍼스)는 우연히 모든 출판사에서 거절당한 작가 ‘울프’(주드 로)의 원고를 읽는다.
방대하지만 소용돌이와 같은 문체에 반한 ‘퍼킨스’는 ‘울프’에게 출판을 제안하고 이들의 만남은 번번이 출판계에 엄청난 성공을 만들어가지만, 연인 ‘엘린’(니콜 키드먼)은 자신보다 작업에 몰두하고 ‘퍼킨스’만을 찾는 ‘울프’를 보며 절망감에 휩싸이고 퍼킨스 또한 성공 이후 광적으로 변해간다.
 

극장판 어드벤처 타임: 비밀의 아일랜드

감독: 엘리자베스 이토, 콜 산체스
전체 관람가

무시무시한 버섯 전쟁이 끝난 지 천 년 후 마법이 돌아온 세상.
‘우랜드’의 유일한 인간 ‘핀’과, 생각하면 뭐든지 될 수 있는 개 ‘제이크’는 기억을 잃어버린 채 지하 통로에 살던 ‘수잔’을 만나게 된다.
어느 날, 알 수 없는 비행 물체가 우랜드를 습격해 친구들을 괴롭히기 시작하고 현장에 출동한 ‘핀’과 친구들은 비행 생물체에서 수잔의 과거의 흔적을 발견하면서 기억을 찾기 위해 떠나는 수잔을 따라나선다.
 

개에게 처음 이름을 지어준 날

감독: 야마다 아카네
주연: 고바야시 사토미 등
전체 관람가

반려견 ‘나츠’가 병으로 죽자 방송국 PD ‘카나미’(고바야시 사토미)는 반려동물들을 위해 무엇이든 하기 위해 동물보호센터를 찾는다. 그 곳에는 1주일이 지나면 살 처분이 될 운명에 처한 동물과 개공장에서 돈벌이의 수단이 된 개들, 대지진으로 주민들이 떠나버린 마을에 덩그러니 남겨진 유기동물들이 있었다. 이들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카나미는 동물과 인간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영화를 직접 만들어보기로 결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