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
<창립기념일>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6.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완벽 시공으로 고객만족도 제고”
㈜일산건설산업 오는 27일 창립 16주년

▲ 황동진 대표

27일 창립 16주년은 맞는 ㈜일산건설산업(대표 황동진)은 가설울타리 및 가시설 등을 시공하고 있는 전문 건설업체다.

내실 있는 경영과 함께 책임·성실 시공을 통해 관련 부문 도내 1~2위를 고수하고 있다.

특히 관련 분야 선도기업으로 늘 연구하고 실험하는 정신으로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디자인울타리 등 사업 확장을 위해 공장을 신축하고 있다.

황동진 대표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와 함께 기술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064-713-4640.

 

“고객 만족 위해 찾아가는 금융서비스 실천”
제주은행 연동지점 오는 29일 개점 35주년

▲ 이정우 지점장

29일 개점 35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연동지점(지점장 이정우)은 연동지역의 중심지인 제원아파트 사거리에 위치, 인근 상가와 지역주민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고객감동을 위해 영업 방향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고, 고객의 입장에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

이정우 지점장은 “고객은 가족이며, 동반자라는 인식을 갖고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064-746-6197.

 

“지역밀착형 영업 강화 주력”
KB국민은행 신제주지점 오는 30일 개점 35주년

▲ 김철수 지점장

30일 개점 35주년을 맞은 KB국민은행 신제주지점(지점장 김철수)은 매년 여·수신 규모가 급성장하는 등 도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금융기관으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소규모 법인 및 개인 자영업자 대출을 확대하는 한편 각종 공과금을 자동으로 납부할 수 있는 무인자동화기기 설치, 무주택자에 대한 전세자금 대출 확대, 모바일·인터넷뱅킹 등 편리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철수 지점장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지점을 만들기 위해 지역밀착형 영업 강화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064-743-1971.


“축산업 발전·조합원 소득 증대 기여”
서귀포시축협 1월1일 창립 29주년

▲ 송봉섭 조합장

1일 창립 29주년을 맞는 서귀포시축협(조합장 송봉섭)은 현재 제주산 축산물의 유통을 활성화하고, 적극적인 판매를 통해 지역 축산업 발전과 축산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또 축산물 소비 촉진을 통한 가격 안정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재해 축산농가 지원활동, 김장김치 나눔 행사, 환경 보호활동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도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송봉섭 조합장은 “지역주민과 조합원의 기대에 어긋남이 없도록 협동조합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락처=064-733-147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