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O 중문면세점, 겨을시즌 할인 이벤트

제주관광공사(JTO) 중문면세점은 겨울시즌을 맞아 면세가격에서 10%의 추가 할인(일부품목 제외)을 기본으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상품에 따라서는 최대 40%까지 할인혜택을 더함으로써, 알뜰하고 실속 있는 쇼핑기회를 확대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기간인 오는 24∼25일에는 일정 시간대별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감귤과자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이 외에 JTO 인터넷면세점(www.jejudfs.com)은 면세가격에 15% 가격 할인을 베이스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연인과 가족에게 선물로 안성맞춤인 시계·액세서리 사은전, 화장품 세트 기획전도 마련했다.
한편 JTO 면세점은 제주발 국내선 항공 및 선박 이용 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고객 1인이 1회당 미화 600달러까지 구매할 수 있다.
JDC제주공항 면세점, 크리스마스 이벤트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가 운영하는 JDC제주공항 면세점이 개점 14주년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사은행사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35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 대해서는 제주특산품(35만원 이상 과실형 미니어쳐 3세트, 55만원 이상 제주 건강차 3종세트)을 증정한다.
또 하나카드로 35만원, 5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대해서는 동백핸드크림과 마유비누세트를 선물한다.
이 외에 고객이 행사장에 마련된 엽서를 작성해 사랑의 우체통에 넣으면 원하는 수신자에게 일괄발송해 주는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인성 영업관리단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JDC 제주공항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이 제주여행을 행복하게 마무리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제주오리엔타호텔, 윈터 패키지 출시

제주오리엔탈호텔은 내년 1월말까지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감귤농장체험 2인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 15만9000원, 주말 18만9000원(세금포함)이다.
패키지 이용객은 사전 예약 날짜에 맞춰 제주시에 위치한 오등감귤농장에서 감귤 수확 체험 및 감귤 2kg 수확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제주오리엔탈호텔 홈페이지(https://goo.gl/eaGLBv) 또는 전화(1588-1235)를 통해서 예약 가능하다.
오리엔탈호텔 관계자는 “감귤 수확 체험은 제주 여행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인 동시에 제철인 제주 귤을 신선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