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윈드스토퍼 헤비다운재킷 출시!
마운티아, 윈드스토퍼 헤비다운재킷 출시!
  • 박민호 기자
  • 승인 2016.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진레저(대표 강태선)가 전개하는 산이 만든 아웃도어 ‘마운티아’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매서운 추위를 이겨내는 고어사의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한 헤비다운재킷 2종을 선보였다.

윈드스토퍼는 우수한 방풍 기능과 최적의 투습성을 갖추고 있어 날씨 변화에도 옷을 껴입거나 벗을 필요 없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보온성과 신축성도 뛰어나 겨울철 기능성 소재로 제격이다.

윈드스토퍼 소재가 적용된 ‘인디스다운재킷’은 완벽한 방풍성과 투습성을 자랑하는 헤비 구스다운이다. 거위솜털 80%, 거위깃털 20%의 충전재를 사용하고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보온성이 한층 강화됐다.

특히, 헤비다운이지만 착용감이 편안하고 움직임이 가벼워 활동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남성용의 경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가슴부 지퍼 포켓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여성용의 경우 롱기장 형태로 출시돼 보온성과 스타일을 더했다.

상품기획부 차광두 부장은 “아침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고 한파주의보가 내리는 등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방한 아이템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며, “올 겨울 특히 매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보온력을 극대화한 기능성 다운재킷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