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가 소식>
<제주관광가 소식>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6.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윈터 힐링 패키지’ 출시

켄싱턴 제주 호텔은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해주기 위한 ‘윈터 힐링 패키지’를 내년 3월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10만원 상당의 풀사이드뷰로 업그레이드 해 주는 힐링포유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2박 투숙 시에는 파티 또는 겨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조식 뷔페 2인, 가든 오션피니티 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핀란드식 야외 사우나 등으로 구성된다.

또 전문 큐레이터가 들려주는 호텔 내 200여 개의 작품 소개해 주는 프로그램인 ‘갤러리 투어’도 이용할 수 있다.

이틀간 투숙할 경우에는 파티(골든 홀리데이 파티 또는 풀사이드 버블 파티) 또는 겨울 액티비티(로맨틱 포토북, 겨울 사진 투어, 겨울 트래킹 등 중 택 1) 프로그램(2인 기준)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이국적인 정취의 수영장과 모을 정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풀사이드 뷰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며 “맛있는 조식으로 정평이 난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메뉴와 제주의 신선한 제철 메뉴를 맛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의 및 예약: 1855-0202 / www.kensingtonjeju.com

 

해비치호텔&리조트 제주, ‘드라이빙 딜라이트 패키지’ 출시

해비치호텔&리조트 제주는 12월 한 달 간 고객들이 호텔 내외부에서 여유로운 겨울 휴양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호텔 내 혜택과 고급 차량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 ‘드라이빙 딜라이트 패키지(Driving Delight Package)’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에서의 1박과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 K9 차량을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다.

드라이브 후에는 호텔 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향긋한 차와 달콤한 케이크로 구성된 밀리우 애프터눈티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식 민간요법을 접목한 스파 아라(SPA ARA)의 ‘등·다리 마사지’(40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하루 2팀에 한해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은 38만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 www.haevichi.com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성인고객 대상 연말 이벤트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 간 성인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더 블루 점심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100% 맥즙 발효 원액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 대해서는 ‘레드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24~25일, 30~31일은 제외된다.

더 블루의 점심 뷔페가격은 도민 할인가로 성인 3만2000원, 소인 2만2400원이고 저녁 뷔페가격은 성인 5만6000원, 소인 3만1200원이다.

한편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호텔 아뜨리움 구조의 2층 로비에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호텔 내·외부 구석구석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꾸며,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문의 : 064-729-83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