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가 소식>
<제주관광가 소식>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6.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제주 호텔, ‘키즈 & 프렌즈 패키지’ 출시

켄싱턴 제주 호텔은 엄마와 아이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키즈 & 프렌즈 패키지’를 내년 2월17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12월5일까지 예약한 경우에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의 로얄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감자튀김, 소프트 드링크 4잔이 제공된다.

또 12월26일~29일 투숙 시 성인 2인과 소인 2인 조식이 제공되는 ‘해피 모닝 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자녀에게 줄 선물을 미리 준비해 시간을 알려주면 산타로 변신한 케니가 선물을 전달해 주는 ‘산타가 간다’ 이벤트도 마련된다.

패키지는 기본적으로 2개의 객실이 제공되며,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포인포 키즈 클럽, 유아풀, 실내외 수영장이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은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맞는 캐릭터로 꾸며져 있다. 샴푸, 바디로션, 비누, 가운 등 키즈 어메니티도 준비된다.

문의 및 예약: 1855-0202 / www.kensingtonjeju.com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수험생 디너 할인’ 이벤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이달 말까지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이 있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수험생 디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을 포함한 4인 고객이 뷔페레스토랑 섬모라의 ‘가을진미 디너뷔페’ 또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이디의 ‘제주 바비큐&해산물 샤브샤브’를 이용할 경우,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1명에 한해 무료로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섬모라의 가을진미 디너뷔페에서는 전어, 대하, 전복 등 가을 제철 해산물과 식재료를 이용한 신선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이디의 ‘제주 바비큐&해산물 샤브샤브’는 제주산 식재료와 해산물을 활용한 바비큐와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섬모라 064-780-8322, 이디 064-780-8314

 

허브동산, 겨울 시즌 ‘빛의 공원’으로 변신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리에 위치한 제주 허브동산은 12월2일부터 미디어 파사드와 300만개의 조명을 활용, 빛의 공원을 선보인다.

우선 가든과 주변의 밤을 밝히고, 힐링하우스 외벽에 박진감 넘치는 미디어 파사드를 선보인다. 콘텐츠는 추후 공원 전체로 확장, 이야기가 있고 낮과 밤이 아름다운 테마파크로 조성한다.

미디어 파사드 외에도 야간 개장에 맞춰 보타니카 카페를 비롯한 부대시설들 역시 관객들의 편의를 위해 밤 10시까지 연장 영업한다. 이 밖에도 푸드트럭 등 다양한 편의시설 등이 배치될 예정이다.

허브동산은 8만5000여㎡의 동산 속에 150여종의 허브와 우리 산하의 야생화가 채워진 각양각색의 정원과 작은 테마파트다. 산책로, 허브숍, 카페 등이 들어서 있다. . 입장료는 성인 기준 9000원이다.

홈페이지: http://www.herbdongsa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