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유통시스템으로 지역 발전 기여”
신세계 이마트 제주점 22일 개점 20주년

22일 개점 20주년을 맞는 ㈜이마트 제주점(점장 이호연)은 선진 유통 시스템으로 지역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 공헌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마트는 감귤과 은갈치·광어·당근·감자·삼다수 등 제주 특산물을 전국 160여 개 지점에서 판매하면서 지역 특산물에 대한 전국 최대 판매 유통업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전국 최초로 6차산업 안테나숍을 운영해 제주 특산품의 판로 확보에도 노력하고 있다.
이호연 점장은 “소외계층 봉사와 환경 보호 캠페인 등 다양한 지역 친화활동으로 도민에게 사랑받는 이마트 제주점이 되도록 노력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064-729-1234.
“책임·성실 시공 통해 업계 선두 도약 노력”
㈜한성종합건설 22일 창립 19주년

22일 창립 19주년을 맞는 ㈜한성종합건설(대표 이재형)은 기계설비업 및 주택 건설 전문업체로, 내실 있는 경영과 함께 책임·성실 시공을 통해 업계 선두주자로 나서겠다는 포부를 다지고 있다.
㈜한성종합건설은 제주시 아라동 다세대 주택 69세대 신축공사 등을 시공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재형 대표는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원칙과 신뢰가 바탕이 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기술력과 완벽한 공사 수행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064-745-3636.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