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시 연동지역에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 ‘제주 연동 일성트루엘 오피스텔’이 분양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제주 연동 일성트루엘 오피스텔’은 연면적 1만6337㎡로 전용면적 31~43㎡의 객실로 채워질 예정이다. 지역 내 오피스텔 중 최고층(18층), 2000년대 최대 객실(208실) 등의 규모다.
이달 내 분양 예정인 ‘제주 연동 일성트루엘 오피스텔’은 제주도의 강남이라 불리는 연동 지역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건설사 측은 ‘제주 연동 일성트루엘 오피스텔’의 장점으로 편리한 생활환경을 들고 있다.
우선, 단지 인근에 제주도청 등 관공서가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공항, 일주서로, 1100로 등과 인접해 있어 교통 접근성이 좋다는 점이다. 여기에 대형마트는 물론 영화관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작용한다.
이와 함께 대학교, 호텔, 각종 면세점 등이 차량으로 10분 내외 거리에 자리해 있어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삼무공원, 한라수목원도 가까워 여유로운 여가 생활을 보낼 수 있다는 점도 내세웠다.
제주지역 내에서 1인 가구수가 제일 많으면서도 오피스텔 공실률 0%를 기록하고 있는 연동의 특성을 놓고 볼 때 ‘제주 연동 일성트루엘 오피스텔’의 전망 역시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일성건설 관계자는 “단지는 연동 내에 위치한 관공서, 호텔, 병원, 대학 등 약 4만명 이상의 풍부한 임대수요는 물론 교통이 편리한 핵심 입지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많은 프리미엄을 거느릴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주 연동 일성트루엘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는 제주시 노형동 3784-5번지에 위치하며, 이달 중 오픈 예정이다.
문의: 1899-7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