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이크로드라마 ‘어쩌다 제주’첫 방송
이니스프리, 마이크로드라마 ‘어쩌다 제주’첫 방송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6.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공식 인스타그램(@innisfreeofficial)을 통해,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인스타그램 마이크로 드라마 ‘#어쩌다제주’를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SNS 속 작은 섬’을 콘셉트로 2014년 2월 오픈한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은 그 동안 제주 자연 속 제주 소녀의 모습을 감성적인 이미지로 전달하며, 유저들에게 힐링을 선사해왔다.

이날부터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선보이는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마이크로 드라마 '#어쩌다제주'는 지친 일상에 힐링을 선사하는 1분 감성 드라마다. 직장사춘기를 겪는 주인공 ‘인희’가 덜컥 사표를 던지고 무계획으로 시작한 제주 한달살이 스토리로 구성되며, 매일매일 생기 가득한 제주를 발견하고 순수한 자신을 만나는 에피소드가 이니스프리 특유의 감성적인 톤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드라마는 한 달 간 매주 수·목요일 오후 7시에 이니스프리 공식 인스타그램(@innisfreeofficial)을 통해 공개된다. 드라마 속 주인공 ‘인희’의 인스타그램 계정(@inhee_jeju)에서 30일간 업로드 되는 데일리 포스팅을 통해 제주 한달살이 모습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드라마 방영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에피소드에 숨어있는 이니스프리 제품을 찾아 캡쳐한 후, #innistagram #마이크로드라마 #어쩌다제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