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투두리스트’ 공유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은 사계절 온수풀인 루프탑 ‘스카이피티니 풀’에서 꼭 하고 싶거나 꼭 해야 할 투두리스트(TO DO LIST)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해넘이를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에서 남겨보는 인생 사진 남기기, DJ가 선사하는 신나는 풀사이드 파티 즐기기, 사계절 따뜻한 온수풀에서 즐기는 윈터 스위밍, 핀란드 건식 사우나 스카이 캐빈에서의 휴식 취하기 등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포함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휴가를 선물한다. 또 2등에게는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식사권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문의: 064-735-8900 / www.kensingtonjeju.co
해비치호텔, ‘에코드라이빙패키지’출시

해비치호텔&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고객들이 제주의 자연과 어우러져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에코 드라이빙 패키지’(ECO Driving Package)를 올해 말까지 선보인다.
‘에코 드라이빙 패키지’에는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뷰 객실에서의 1박과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또는 EV(일렉트릭) 차량24시간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호텔 객실 서비스로 카프리초사 피자와 롱그독레드 와인 1병이 제공된다. 또 2박 고객에 대해서는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 조식 2인 무료 혜택이 포함되며, 3박 시에는 섬모라 디너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에코 드라이빙 패키지는 하루 2팀에 한해 예약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 www.haevichi.com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미식여행 뷔페 ‘그릴&나잇’ 선봬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는 미식여행을 테마로 레스토랑을 더욱 강화한다.
우선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는 각종 뷔페 요리와 신선한 그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디너 뷔페 ‘그릴&나잇’을 선보인다.
‘그릴&나잇’에서는 180여 종의 전채요리, 일식, 중식, 한식 코너, 각종 디저트류가 준비된다. 또 그릴 라이브 코너에서는 전복, 흑돼지, 양갈비, 왕새우, 해물 꼬치 등의 신선한 그릴 요리를 즉석에서 맛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커피코너를 신설해 바리스타가 고객이 원하는 15종의 커피를 직접 만들어주고, 오픈 기념으로 생맥주 클라우드, 호가든, 바이엔 둔켈을 무제한 제공한다. 투숙고객과 제주도민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미식 여행 연계 상품으로 오는 12월26일까지 ‘일~월 객실 패키지’인 ‘휴식도(島) 제주’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2박과 함께 파노라마 조식 뷔페,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 이용 가능한 바우처 10만원권을 제공한다.
문의 및 예약: 064-795-4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