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학교소식
  • 문정임 기자
  • 승인 2016.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도초

이도초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어린이회에 전달
이도초등학교(교장 오충환) 학부모회 소속 이도사랑나눔봉사단은 30일 앞서 개최한 ‘I-DO! 아나바다 장터’의 수익금 117만8000원 전액을 이도초 어린이회에 전달했다. 어린이회는 이 돈을 불우 이웃을 위해 쓰기로 결정했다.

창천초 학부모 급식 모니터링
창천초등학교(교장 고영탁)는 30일 급식실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급식 모니터링을 실시했다. 학부모들은 이날 급식 메뉴와 급식 환경에 대해 의견을 전달해 더 나은 식단이 아이들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했다.

▲ 외도초

외도초 오색오감 풍물부 최우수상
외도초등학교(교장 홍상국) 오색오감 풍물부는 1일 제주대학교에서 열린 제5회 청소년 전통문화 경연대회에 참가해 교육감상인 최우수상을 받았다. 오색오감 풍물부는 3~6학년 31명으로 구성됐다.

▲ 중문초

중문초 소방훈련
중문초(교장 나승호)는 30일 운동장 일대에서 소방관서 합동 소방 훈련을 받았다. 학생들은 재난 발생 시 대피 절차와 구체적인 행동요령을 익힌 후 실제 지진으로 인한 화재발생 상황을 가장한 대피훈련을 벌였다.

▲ 의귀초

의귀초 학부모 목공예교실
의귀초등학교(교장 유정희)는 29일 과학실에서 학부모 20여명을 대상으로 ‘미니 2단장 만들기 학부모 목공예교실’을 운영했다. 이번 수업은 예술꽃 씨앗학교와 평생교육 및 학부모 참여사업의 일환으로, 앞으로 매주 목요일 2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이뤄진다.

▲ 위미중

위미중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
위미중학교(교장 김조현)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19일부터 29일까지 2016년 9월 가을맞이 독서감상문 쓰기 대회를 열었다. 전교생들은 자신의 수준과 흥미에 맞는 책을 자유롭게 선정해 국어 수업시간 독서감상문을 작성했다.

▲ 북촌초

북촌초 일러스트레이터 작가에게 듣는 진로 이야기
북촌초등학교(교장 고문섭)는 30일 9월 독서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4~6학년 중 희망 학생들을 대상으로 일러스트레이터 작가에게서 듣는 진로 이야기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