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기업 창립기념일>
<제주기업 창립기념일>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6.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식변화 교육·문화예술 창조 앞장”
빈에듀컬처 오는 27일 개원 10주년

▲ 장빈 대표

오는 27일 개원 10주년을 맞는 아름다운 도전 빈에듀컬처(대표 장빈)는 제주도내 최초로 제주CS서비스교육원을 설립, 교육 문화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빈에듀컬처는 그동안 3500여 명의 서비스강사와 스피치 지도사, 이미지 컨설턴트, 병원 코디네이터, 산업 지도사 등을 배출하고 9000여 회의 기업 특강을 실시했다.

또한 관공서 직원 친절도교육과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제주지역 공직자의 친절도를 향상 시켰다. 아울러 지난 10여 년 동안 도내 관광사업체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친절클리닉과 기업컨설팅에서 현장교육을 실시해 50여 개의 기관 표창장을 받았다.

장빈 대표는 “글로벌 변화의식과 교육, 문화예술 창조 등에 앞장설 것이며, 길섶 가장자리에 핀 들꽃과도 같은 수많은 청중들과 가슴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064-713-1070.

 

“신뢰 받는 건설·환경문화 견인”
벽강종합건설㈜ 오는 28일 창립 22주년

▲ 이시복 대표

28일 창립 22주년을 맞는 벽강종합건설㈜(대표 이시복)은 일반건설업체로, 벽강 하이본타워, 남원 거점APC 유통센터, 제주공항 슬롯증대사업 등 중·대형 토목·건축공사를 완벽히 시공하면서 내실 있는 업체로 성장했다.

현재 제주시 오라동 공동주택 및 오피스텔, 애월읍 광령리 공동주택 신축공사, 태신지구 신흥2리 공구 배수개선사업 등을 맡아 철저한 성실 공사를 통해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시복 대표는 “축적된 기술력으로 성실 시공 및 하자 없는 공사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자연과 인간의 공조, 미래 지향적인 고품질 시공으로 더욱 신뢰를 받는 등 건설·환경문화를 견인하는 업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064-744-8000.

 

“고품질 유류 안정적 공급 주력”
삼화석유㈜ 10월 1일 창립 64주년

▲ 홍성준 대표이사

10월 1일 창립 64주년을 맞는 삼화석유㈜(대표이사 홍성준)는 도내에 석유제품을 공급하는 등 업계 선두주자로서 고품질 유류의 안정적인 유통에 주력, 더욱 신뢰받는 에너지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특히 도내 SK주유소와 산업체, 호텔 등에 신속·정확한 공급 시스템을 완비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어려운 이웃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봉사를 꾸준히 실천 중이다.

홍성준 대표이사는 “60여 년동안 도민과 함께해 온 향토기업이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도민을 위한 원활한 에너지 공급에 충실하고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내실있는 성장과 함께 어려운 이웃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 제주도를 대표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064-741-21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