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가 소식>
<제주관광가 소식>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6.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 가을 특선 메뉴 선봬

▲ 델리지아 오름 햄버거스테이크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는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 가을 프로모션 메뉴를 준비,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에게 선보인다.

메뉴는 다이어트 중이거나 면역력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능이버섯 도미 맑은탕’과 흑돼지와 소고기가 주재료인 ‘오름 햄버거스테이크’를 준비했다.

특히 식사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빵, 스프, 죽, 커피 등으로 구성된 샐러드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계절 특선 메뉴 외에 점심과 저녁 뷔페도 상설 운영한다. 점심뷔페는 오전 11시30분~오후 3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녁뷔페는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5시~9시까지만 운영된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이용고객과 에어부산, 이스타, 티웨이 등의 항공사 이용고객에 대해서는 10%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문의: 0640-738-6400


제주KAL호텔, 셰프 추천 특선메뉴 출시

제주KAL호텔은 가을을 맞아 입맛을 돋우고, 영양을 보충해줄 가을 특선 메뉴를 11월까지 선보인다.

먼저 한일식당 ‘사라’에서는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전복영양솥밥 세트’를 새롭게 내놓았다. 싱싱한 국내산 전복과 버섯을 가득 올려 따뜻하게 지어낸 솥밥을 비롯해 전어구이, 새우버섯탕수 등의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또 중국관 ‘심향’에서는 가을 향기를 가득 담아낸 코스 요리 ‘국화세트’를 출시했다. 국화세트는 중국의 4대 진미로 손꼽히는 은이버섯에 게살을 곁들인 게살 은이수프를 시작으로, 사천 어츠, 중새우 칠리소스, 제철 송이로 맛을 낸 송이 굴소스볶음과 송이탕면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제주KAL호텔 21층에 자리한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는 가을을 맞아 안심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를 메인으로 하는 ‘탑동코스’의 에피타이저를 ‘바질 페스토를 곁들인 참치 카파치오’로 변경했다.

이 외에 로비라운지에서는 부드럽고 달콤한 ‘샤케라또’와 ‘에스프레소 콘빠냐’를 가을맞이 메뉴로 선보인다. 제주KAL호텔의 가을 프로모션 메뉴들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http://www.kalhotel.co.kr/jeju)로 예약 또는 문의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할 경우에는 10%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문의 및 예약: 사라 064-720-6582, 심향 064-720-6584, 은하수 064-720-6585

 

박물관은 살아있다, 추석 맞이 고객 참여 이벤트 마련

오감만족 착시테마파크 ‘박물관은 살아있다’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14일~18일) 다앙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한가위 박살과 함께하면 SNS도 재미있다’ 이벤트는 작품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촬영한 뒤 개인 SNS에 포스팅하면 자외선 차단 팔 토시를 증정한다.

또 야외공원 공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으면 매표소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내가 한가위 보물 찾기 왕’ 이벤드도 준비한다.

이 외에 ‘얼라이브카트’ 패키지 이용고객들을 위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카트 타는 사진을 촬영하고 개인 SNS에 포스팅하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64-805-098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