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높은 도서 문화 조성 앞장”
㈜한라서적타운 7일 창립 22주년

7일 창립 22주년을 맞는 ㈜한라서적타운(대표 박경호)은 1124㎡ 이르는 도내 최대 매장 규모에 도민들의 전문지식 및 정서적 함양 등을 위한 각종 도서 20만 여종을 완비,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경호 대표는 “서점은 영혼을 치유하는 약국에 비유된다”며 “도민들의 지적 욕구와 함께 목마른 감성에 단비를 주는 서점 역할과 질 높은 도서 문화 창달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22-7722.
“고객 만족 경영으로 최상의 서비스 제공”
제주은행 신제주지점 9일 개점 36주년

오는 9일 개점 36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신제주지점(지점장 김성협)은 신제주로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국제공항에 인접해 있으며 도청 등 관공서 및 기업체 등과 밀접해 있다.
특히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 실천과 지역 내 불우이웃돕기, 장학 사업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은행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
김성협 지점장은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나가는 지점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6-2196.
“기술력·장인정신 바탕 고객만족 극대화”
영주유리창호SM남선알미늄대리점 10일 창립 37주년

10일 창립 37주년을 맞는 영주유리창호SM남선알미늄대리점(대표 장일주)는 유리 가공·시공업과 금속구조물을 취급하며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2004년 서귀포시 최초로 자동 면취 가공기계를 도입해 유리 가공을 비롯해 시공에 이르기까지 전 분야를 도맡아 수행하고 있다.
장일주 대표는 “지난 6월 클린사업장으로 재인정되는 등 30년 넘게 쌓아온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62-6670.
“제주지역 서민 금융기관 첨병 역할 노력”
제주Y신협 11일 창립 36주년

11일 창립 36주년을 맞는 제주Y신협(이사장 고정언)은 현재 조합원 1만여 명에 자산은 1100여 억원을 보유, 지난해 신협중앙회 경영평가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중견 지역금융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본점(제주시 용담1동)과 신제주지점(제주시 연동) 2곳에 점포를 운영하며 조합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Y신협은 제주YCU부녀봉사단 등 봉사단체를 조직해 매월 지역 내 요양원 봉사, 자연정화활동, 경노당지원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정언 이사장은 “Y신협만의 각별한 애경사 돌봄 등 조합원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면서 유대를 강화하는 한편 새로운 각오와 혁신으로 제주지역 서민 금융기관의 첨병이 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5-1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