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가 소식>
<제주관광가 소식>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6.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비치호텔&리조트제주, ‘폴인어텀패키지’출시

▲ 해비치_야외테라스

해비치호텔&리조트 제주는 가을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일부터 11월 까지 가을의 여유로움과 낭만적인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어텀패키지(Fall in Autumn Package)’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및 조식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별비치가든에서 음료와 디저트로 구성된 애프터눈티 세트 또는 칵테일과 핑거푸드(한입에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음식)로 구성된 칵테일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별비치 가든은 사전 예약을 통해 매일 선착순 5팀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 마감 시나 우천 시에는 바99에서 칵테일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 대해서는 가을날의 감성을 자극할 펭귄 클래식의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셜록홈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만과 편견’ 등 영화원작 소설 1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 www.haevichi.com

 

신라스테이 제주, 수채화 일러스트 문화 클래스

▲ 신라스테이제주 전경

신라스테이제주가 수채화 일러스트를 배우는 첫 번째 문화 클래스를 진행한다.

‘제주를 그리다’ 프로모션은 26일 오후 7시30분부터 약 2시간동안 제주 투숙 고객들을 위한 원데이클래스다.
 
이날 클래스는 SNS와 라디오를 통해 20~30대 여성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일상 예술가 최예지씨와 함께 기억하고 싶은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수채화 일러스트로 표현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클래스는 일상의 모든 풍경을 주제로 스케치, 채색 등 일반인들도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방법과 일상 예술가로서 제주에서 살아가는 작가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전한다. 신라스테이 제주에 투숙한 고객들은 제주에서의 추억을 감성적으로 간직할 수 있다. 

최예지 작가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주의 풍경을 일러스트로 작업한 2000여개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9만명에 달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최근 20~30대 젊은 고객층의 니즈가 머무르는 여행에서 현지인처럼 살아보는 여행으로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신라스테이에서의 경험을 통해 다양한 현지 체험이 가능하도록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및 예약: 02-2230-3000/www.shillasta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