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경진대회서 신규기업부문 수상

한국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지사장 김혜경)는 인력공단 광주지역본부에서 실시한 ‘2016년 중소기업 학습조직화지원사업 광주지역(광주, 전남·북, 제주) 성과경진대회’에서 (주)에코파워텍(대표 송기택)이 신규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대회는 중소기업의 학습조 우수사례 공유를 통해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을 목적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 광주지역 성과경진대회에서는 신규기업 16곳과 계속기업 39곳을 심사한 결과 ㈜에코파워텍이 신규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역경진대회 신규기업 부문 대상 수상 기업은 상금 100만원과 함께 학습인프라 구축비용(2000만원)지원 기업 선정시 우대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에코파워텍은 전력 인프라 융·복합 기술기업으로, 올해부터 학습조직화지원사업 신규기업으로 참여하고 있다.
송기택 대표는 “체계적인 학습 활동이 직원 화합 및 생산성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학습조 활동이 모범사례로 남을 수 있도록 충실하게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 학습조직화지원사업은 중소기업이 업무 관련 지식, 경험, 노하우를 사내 학습활동을 통해 체계적으로 축적·공유·확산할 수 있도록 학습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기업으로 선정되면 학습활동에 필요한 운영비 등 최대 1820만원까지 정부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