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귀포온성학교(교장 김무근)는 11일 대한적십자제주지사의 협조를 받아 전교생을 대상으로 물놀이 교육을 실시했다. 아이들은 안전수칙, 구조법, 응급처치법을 배웠다.

중문초등학교(교장 나승호)는 제주도소비생활센터의 도움을 받아 12, 13일 5학년을 대상으로 '돈의 역할과 현명한 용돈관리 방법'에 대해 소비자교육을 진행했다.

흥산초등학교(교장 송경욱) 교직원과 재학생들은 11일 서귀포시 남원읍 신흥1리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대학교 교육대학 자원봉사단 학생과 2016학년도 여름 교육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월랑초등학교(교장 송준의)는 10일 노형중에서 열린 제10회 제주시 초등학교 어린이 축구대회 경기에서 저학년부는 우승, 고학년부는 준우승을 차지했다. 또 4학년 강원진 선수는 최우수선수상을, 6학년 오승환 선수는 우수선수상을 수상했다.

한림여자중학교(교장 오남식)는 11일 꿈·끼 탐색주간의 일환으로 지역명사인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박원철 의원을 초청해 인생의 의미와 진로 개척의 중요성에 대한 특별강연을 실시했다.

남원중학교(교장 우옥희)는 11일 길갈축산 오영익 대표로부터 500만원의 학교발전기금을 기탁받았다. 오 대표는 지난해에도 1000만원을 기탁해 학생들이 수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교육환경개선에 보탬을 준 바 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