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영어교육도시에 10년 공공임대 아파트가 공급된다.
한신공영은 서귀포시에 조성되고 있는 제주영어교육도시에 10년 공공임대 아파트 ‘제주영어교육도시 한신더휴’를 공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제주영어교육도시 한신더휴’는 제주영어교육도시 D-5블록(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2417번지)에 전용면적 59㎡·84㎡, 총 548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아파트는 10년 임대기간이 지난 후에는 분양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5년 임대기간 후 조기 분양전환도 가능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곳은 국제학교가 가까워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영어교육센터와 복합커뮤니티센터(계획)가 인접해 있다.
‘한신더휴’는 전 세대 남향위주 및 판상형 배치로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또한, 전 세대 1층 필로티 구조로 개방감을 높였고, 저층세대의 프라이버시 보호 및 주차공간 확보에도 도움이 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일부세대는 3면 개방형으로 설계, 탁 트인 조망권은 물론 개방감까지 극대화해 한다.
내부는 가족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이 가능하도록 거실과 다이닝 공간이 일자형으로 배치된다. 펜트리 및 알파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과 고급 마감재 사용으로 아파트의 품격을 높였다.
최근 청약접수를 시작한 ‘제주영어교육도시 한신더휴’는 18일 동·호수를 발표한다. 계약은 24일~2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한편 제주영어교육도시는 서귀포시 대정읍 일대에 2021년까지 1조9256억원을 투입, 국제학교, 주거·상업시설, 문화시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현재 영국의노스런던컬리지잇스쿨-제주(NLCS-jeju), 공립인 한국국제학교(KIS) 제주캠퍼스, 캐나다의 브랭섬홀아시아(BHA) 등 총 3개의 국제학교가 들어서 있다. 2017년 9월에는 미국의 세인트존스베리 아카데미(St.Johnsbury Academy)가 개교할 예정이다.
문의전화: 064-792-0640·홈페이지: http://jeju-hanshinthehu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