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가 소식>
<제주 관광가 소식>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6.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제주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은 제주의 여름을 만끽하며 진정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7·8월 두달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을 비롯해 조·중·석식 등 다이닝 3회, 버블 파티 2인(이용 횟수 제한 없음), 홀리데이 파티 2인("), 더 테라스·클럽 하우스의 풀사이드 바에서의 2인 음료(")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포토그래퍼 케니가 호텔의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앨범에 담아주는 메모리 포토박스 또는 제주 숲 트레킹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액티비티(2인)도 준비된다.

이 외에 더 스파 바이딸고 10% 할인, 남녀 사우나 무료이용, 피나콜라다 클럽 음료 2잔,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무료 발렛(1일 1회) 서비스 등도 포함된다.

문의 및 예약: 1855-0202 / www.kensingtonjeju.com

 

KAL호텔,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이벤트

KAL호텔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특선 뷔페와 가족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우선 제주KAL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한라’에서는 5월5일~8일, 5월14일~15일 저녁뷔페를 2부제로 운영한다.

이 기간 어린이날에는 동물 캐릭터 초콜릿과 컵케이크, 핫도그 등의 메뉴가 추가되며, 어버이날에는 오메기떡과 빙떡 등의 제주 전통메뉴가 추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레스토랑 ‘심향’에서는 5월5일부터 8일까지 ‘중국식 저녁 뷔페’를 운영한다. 어린이날에는 자장 떡볶이, 치즈 춘권 등을 어버이날에는 중국식 도가니탕, 딤섬 등의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어린이날 당일 체험 프로그램으로 ‘캐릭터 초콜릿 만들기’행사(참가비 1만원)를 연다. 솜사탕을 만들어주는 무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서귀포KAL호텔은 어린이날 점심시간 야외 가든프라자에서 특선뷔페를 마련한다. 연날리기, 추억의 간식 만들기, 딱지치기, 페이스페인팅 등의 체험행사를 비롯, 행운권 추첨 등 무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어버이날을 전후해서는 5월6일부터 12일까지 점심, 저녁뷔페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http://www.kalhote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