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패밀리 트램핑’패키지 출시

제주신라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자연 속에서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트램핑(Family Tramping)’패키지를 다음달 말까지 선보인다. 트램핑은 트레킹(Trekking)과 글램핑(Glamping)의 합성어로 자연 속에서 ‘트레킹’을 즐긴 후 호텔로 돌아와 럭셔리 ‘캠핑’을 즐기는 활동으로 제주신라호텔이 선보이는 여행 콘셉트다.
‘패밀리 트램핑’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을 비롯해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G.A.O)와 함께하는 네츄럴 트레킹, 호텔 내 캠핑존에서의 캠핑 바비큐 파티로 구성된다.
또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과 함께 영화를 감상하는 플로팅 시네마 프로그램도 포함된다.
트레킹 코스는 가족과 함께하는 코스인 만큼 삼나무 숲길, 한라산 숲길, 휴양림 산책, 곶자왈 탐방 등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준비한다.
‘캠핑 디너’는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즉석 바비큐 요리와 봄나물 샐러드, 봄나물 비빔밥, 냉이 된장찌개부터 제주산 청정 한우, 닭 다리살 구이, 새우 구이, 할루미 치즈 꼬치구이 등이 메인 메뉴로 준비된다.
객실 예약 및 문의:1588-1142 / www.shilla.net/jeju
롯데시티호텔제주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롯데시티호텔제주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제주도 최고층 전망을 자랑하는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월 한 달 동안 영양가가 풍부한 스테미너 음식으로 잘 알려진 장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장어 특선 요리’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평소에 접하기 힘든 장어 샐러드, 장어탕, 장어 깐풍기부터 장어 구이, 덮밥과 초밥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은 런치와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친환경 연필 세트를 선물하고, 5월 8일 어버이날은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부모님 동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카네이션을 선물한다.
이 외에 스위트 버블 드링크 이벤트를 진행, 런치 타임에는 아이스 코코아, 에이드, 탄산 음료를 디너 타임에는 칵테일과 에이드, 탄산 음료 중 선택한 음료 1잔을 무료로 테이블 서비스해준다.
문의 및 예약: 롯데시티호텔제주 씨카페 064-730-1040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 어린이날 이벤트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리조트 수영장과 잔디 광장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날아라 존’에서는 비눗방울 놀이, 연날리기, 소형 글라이더 날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달려라 존’에서는 전동카, 퍼스트 바이크 등을 탈 수 있다. 그랜드볼룸에서는 하루 두 번 마술 쇼가 열린다.
또한 실내 키즈 놀이공간인 ‘모루’가 어린이날 오픈한다. 3000여권의 어린이 도서, 나무 블록, 스마트 패드 등의 교구들과 인형 만들기나 쿠킹 클래스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6일에는 꽃 목걸이 레이 만들기 클래스가 열리며, 에이펀의 키즈 플레이 텐트가 설치된다. 저녁에는 ‘좋아서 하는 밴드’의 우쿨렐레 연주가 어우러진 밴드 공연이 열려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 외에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에서는 키즈 특선 뷔페가 준비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제 떡갈비와 마요네즈 새우 등 다양하게 준비된다.
예약 및 문의 064-780-8100 / www.haevi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