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가 소식>
<제주 관광가 소식>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6.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위 저스트 메리드’ 패키지 출시

켄싱턴 제주 호텔은 제주에서 잊지 못할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위 저스트 메리드’ 패키지를 6월 말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바쁜 일정으로 바로 여행을 떠나기 어렵거나 간단한 여행을 먼저 다녀온 후 추가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상품은 디럭스 2박(코너뷰), 인룸 데코레이션, 와인 및 케이크 세팅, 2인 조식 2회, 로맨틱 포토북 2인 1회, 풀사이드 버블 파티 2인 1회, 렌터카 48시간, 남녀 사우나, 루프탑 스카이피티니 풀, 가든 오션피니티 풀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된다.

2인 조식은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의 샴페인 브런치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1855-0202 / www.kensingtonjeju.com

 
해비치 호텔&리조트, 봄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리조트 5월 말까지 제주에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두 가지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1박과 호텔 인근 올레 4코스나 해변 등을 걸으며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샌드위치와 그린 샐러드, 음료 2잔을 포함한 테이크아웃 런치 박스로 구성된다.

또 인근을 자전거로 여행할 수 있도록 자전거 2대를 3시간동안 대여해주며, 다음날 섬모라에서의 조식 뷔페도 포함된다. 2박 이상 투숙시에는 딸기 빙수를 맛볼 수 있다.

리조트 투숙 시에는 이디에서의 2인 조식과 2인 테이크아웃 런치 박스, 따뜻한 온수풀이 가동되는 수영장을 4인 가족이 입장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