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나눔자선 골프 대회’ 성황
연예인 ‘나눔자선 골프 대회’ 성황
  • 박민호 기자
  • 승인 2015.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9일 제주 엘리시안CC서

(사)한국아시아투어프로골프연합회(KAPGA)가 주최한 홀몸노인 돕기 ‘제1회 KAPGA배 연예인 초청 전국아마추어 나눔자선 골프대회’가 지난 8·9일 이틀 동안 제주 엘리시안골프클럽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마루소리엔터테인먼트(대표 강건) 등이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언제나 소녀감성’의 가수 김상희와 ‘미녀 가수’ 조갑경, 감성 발라드 가수 정민, 왕년의 3점슛 농구스타 양희승, 개그맨 이재형·한현민·오승환·이정용, 연기자 원기준·김혜진·신소민·이병욱·최승겸, 모델 강민정·김산하·성휘·이미진·이현진 등 30여명의 연예인이 참가했다.

이날 연예인 1명이 일반인 3명과 한 조로 플레이하는 재능기부를 실천하는 한편 팬과 가까워지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개인 소장품을 경매물품으로 기증, 경매를 통한 불우이웃돕기 성금 조성에도 기여했다.

행사는 골프 대회 종료 후 엘리시안골프장 대연회장에서 뷔페에 이은 연예인 공연, 시상과 경매를 통한 성금 조성 등의 순으로 진행,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강건 대표는 “제주에서의 첫 행사임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기꺼이 재능기부에 동참해주고 일반인 여러분의 참여도 좋아 대회를 성공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면서 “특히 대회를 주최한 KAPGA 측과 행사에 많은 도움을 준 엘리시안골프장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