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집 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2집 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9인조 스카밴드 ‘사우스카니발’ 소셜펀딩
▲ 사우스카니발

도내 9인조 스카밴드인 사우스카니발(리더 강경환)이 내년 6월에 발매할 예정인 2집 앨범과, 오는 12월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비용 마련을 위한 ‘소셜펀딩’에 들어갔다.

14일 사우스카니발에 따르면 Daum에서 주관하는 뉴스펀딩을 통해 다음 달 8월 30일까지 펀딩을 진행 중이다. 사우스카니발은 500만원을 목표액으로 설정했으며, 현재 31명이 45%에 해당하는 228만원을 후원했다.

사우스카니발은 1만원 후원자에게는 영상편지를, 3만원 후원자에게는 정규앨범 2집을 보내줄 예정이다. 또 5만원 후원자에게는 콘서트 초대권과 2집 싸인CD, 30만원 이상 후원자에게는 2집 코러스 녹음참여 기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더 강경환씨는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면, 우리는 3년동안 출연료를 한 번도 배분하지 않고, 장비를 사는 등 밴드를 위해 과감히 투자했다”며 “어느덧 우리만의 공간을 만들고, 녹음장비도 하나둘씩 갖춰가는 등 값진 경험을 했다”고 회상했다.

강씨는 이어 “우리가 느끼는 제주도, 그리고 우리도 몰랐던 제주도… 이 곳에서 어떤 음악이 만들어지는지 기대되는 마음으로 후원에 함께해달라”며 “언제, 누가 들어도 훌륭한 음악을 많은 분들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우스카니발의 히트곡으로 ‘몬딱도르라’, ‘고라봐야’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