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에어부산, 도내 주요 관광지 할인
여행 수요가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항공사들이 다양한 할인혜택을 내세워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제주항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선 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5월 한 달간 제주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제주도 다빈치뮤지엄 20% 할인, 넥슨컴퓨터박물관 10% 할인, 헬로키티 아일랜드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숙박일 기준으로 제주 보광 휘닉스아일랜드 숙박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기내특화서비스 ‘일러스트팀’ 승무원들은 1일과 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김포공항 국내선 제주항공 카운터 앞에서 어린이 대상 이벤트를 펼친다. 일러스트팀 승무원들이 어린이에게 예쁜 일러스트와 캘리그래피(손글씨) 문구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 1일부터 5일까지 제주행 국내선 기내에서는 게임을 통해 어린이 영양제 ‘튼튼쮸’를 선물한다.
에어부산은 탑승권 우대 할인 서비스 ‘FLY&FUN’을 통해 5월 한 달간 트릭아트뮤지엄 20% 할인과 다빈치 뮤지엄 5% 할인 및 어린이 대상 학습지와 볼펜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과 제휴사는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의 ‘여행지에서’ 카테고리의 ‘FLY & FUN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