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가 소식>
<제주 관광가 소식>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5.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스피링 인 스카이피니티’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은 가는 봄의 아쉬움을 달래 줄 ‘스피링 인 스카이피니티’패키지를 5월 말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뷔페는 물론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한식 조찬 정식 메뉴 중 아침식사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 유채꽃길을 걸을 수 있는 ‘봄길 걷기’ 또는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며 걷는 ‘해넘이 트레킹’을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칵테일과 샴페인이 준비돼 있는 풀사이드 버블파티와 낭만적인 스태리 나이트 스위밍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 남녀 사우나 무료이용, 사계절 온수풀, 핀란드식 야외 사우나 등도 포함된다.

문의: 1855-0202 / www.kensingtonjeju.com

 

해비치 호텔&리조트, 어버이날 ‘효(孝)’ 패키지

해비치 호텔&리조트는 어버이날을 맞아 5월 말까지 ‘효(孝)’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스탠더드 객실 2박과 제주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에서의 조식이 포함돼 있다.

또 호텔 야외활동 전문가인 익스클로러와 곶자왈 에코트레킹 및 숲길 이야기 투어 등의 야외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이 외에 제주 토속음식이 정갈하고 격식있게 준비돼 있는 제주다이닝 ‘하노루’의 저녁식사가 코스로 준비되며, 스파 ‘아라’에서 실버테라피도 받을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헬로키티아일랜드, ‘어린이날 대축제’ 진행

헬로키티아일랜드는 다음달 5일 ‘어린이날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날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공간 3곳에서는 게릴라 이벤트도 마련되며, 헬로키티 여왕 피규어와의 포토존으로 인기 있는 매표소에서는 선착순 2000명에게 ‘헬로키티 여왕 만들기 세트’를 증정한다.

또 제주의 푸른 경치가 한 눈에 보이는 3층 영상관 앞에서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어린이 방문객을 대상으로 ‘아트 풍선 증정’이벤트도 펼쳐진다.

이 외에 1층 미술실에서는 헬로키티 여왕 도안을 직접 색칠해 개성 있는 배지를 만들어 보는 ‘나만의 배지 만들기’가 진행된다. ‘배지 만들기’ 참가비 2000원은 전액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인 월드휴먼브릿지에 기부된다.

한편 헬로키니아일랜드는 어린이날에 한해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