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준비

켄싱턴 제주 호텔은 봄 관광시즌을 맞아 유채꽃, 벚꽃 향기와 함께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5월말까지 선보인다.
우선 유채꽃 등이 만발한 강정 해안도로와 대평포구, 중문 유채꽃길 등 제주의 봄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봄길 코스인 ‘봄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준비했다. 봄길을 걷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 추억을 남길 수 있고, 호텔의 홈메이드 쿠키와 음식료가 제공된다.
오름과 커피 농장체험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커피 & 오름 액티비티’도 마련했다. 나만의 로스팅 커피 만들기 및 시음, 커피 묘목심기 등의 체험에 이어 바구지 오름을 오르면서 제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주딸기를 직접 따보고 맛볼 수 있는 ‘양손 가득 딸기 체험 액티비티’와 양떼몰이, 강아지 프리스비(원반 던지기) 시범, 먹이주기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는 팜투어 프로그램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액티비티 팀인 케니(Kenny)가 함께한다. 케니는 호텔이름과 램프의 요정 Genie 를 결합한 이름으로 호텔을 찾는 고객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
한편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을 누리고 싶은 고객을 위해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도 내놨다.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다이닝 3회 (조식, 중식, 석식), 버블 파티, 홀리데이 파티, 더 테라스, 클럽하우스에서 등의 풀사이드 바의 음료가 포함되며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 시간 제한없는 렌터카 서비스와 더 스파 바이 딸고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문의 및 예약: 1855-0202 / www.kensingtonjeju.com
해비치호텔&리조트, 라이프스타일링 패키지 선봬

해비치 호텔&리조트는 5월말까지 아침부터 저녁까지 호텔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며, 휴식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콘셉트의 라이프스타일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전문 트레이너가 지도하는 운동강습, 제주의 자연을 느끼는 트레킹이나 아트 투어가 포함된 야외 액티비티, 힐링스파, 제주 로컬푸드로 차려진 식사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고객은 제주의 물영아리오름 둘레길 등의 6가지 숲길을 돌거나 제주의 태고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곶자왈 에코 트레킹 등을 함께하는 야외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또 1대1 수영 강습이나 소그룹 트레이닝 레슨, 모닝 스트레칭 등 전문트레이너가 코칭하는 운동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전신 테라피 또는 아로마 오일로 전신을 관리해주는 60분 스파 프로그램도 포함된다.
패키지는 2박 상품으로 운동과 야외 프로그램은 2인이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스파는 1인 1회 포함된다. 1박 기준 39만 2000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64-780-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