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 신정익 기자
  • 승인 2015.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금성건설㈜를 비롯해 ㈜삼성국제여행사, 제주시농협 화북지점, ㈜뉴월드, ㈜아세아항공, ㈜금강전기조명, 제민신협 도남지점 등이 창립 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 오는 4월 6~12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금성건설㈜ “최고의 시공력으로 고품격 서비스 제공”

▲ 노경호 대표.

30일 창립 31주년을 맞는 금성건설㈜(대표 노경호)은 1984년 금성페인트상사로 도민들에게 처음 선을 보인 후 금성건설㈜로 사명을 바꿔 중견 도장 전문 건설업체로 성장했다.

근면·창의·성실을 사훈으로 삼아 최고의 시공력으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건축물 신축과 도장 공사를 완벽하게 수행하면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노경호 대표는 “모든 임직원이 성실 시공에 주력한 결과, 서귀포시 대정주공아파트에 이어 제주시 하귀주공아파트, 제주국제학교 공사 수주를 받는 등 우수한 건설회사 협력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58-7704.

#㈜삼성국제여행사 “고부가가치 여행 상품 개발 주력”

▲ 김법승 대표.

31일 창립 18주년을 맞는 ㈜삼성국제여행사(대표 김법승)는 일반여행업체로서 국내·외 여행객 모객 및 각종 관광 상품을 통해 고객 중심의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제주지역의 특색 있는 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홍보하는 한편 골프와 승마 등 고부가가치 상품 개발로 개별 관광객 유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김법승 대표는 “항상 변화를 지향하고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개발해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모든 직원이 노력하면서 제주 관광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7-1117.

#제주시농협 화북지점 “믿음·신뢰 바탕 최상 금융서비스 제공”

▲ 김대석 지점장.

오는 4월 1일 개점 39주년을 맞는 제주시농협 화북지점(지점장 김대석)은 1976년 제주동부단위농협 화북분소로 고객 서비스를 시작했다.

개점 이후 ‘불혹’을 앞두면서 현재까지 농업인 및 지역주민과 동고동락을 함께하며 믿음직한 후원자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다.

특히 2012년 도내 모든 지점 중 최초로 예수금 1000억원을 달성하는 등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한 화북지점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조합원과 지역주민·업체를 대상으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대석 지점장은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는 금융기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5-3527.

#㈜뉴월드 “고품격 서비스로 토종 유통기업 자존심 고수”

▲ 문정옥 회장.

오는 4월 1일 창립 19주년을 맞는 ㈜뉴월드(대표 문정옥)는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으로 창립한 토종 유통기업이다.

그 동안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남들보다 한 발 앞선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토종기업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특히 지난달 탑동사거리에 제주 최초로 창고형할인점 마트로(MATRO) 오픈을 계기로 도민들의 해외직구 및 수입상품 등 구매에 따른 불편함을 해소시키는 등 한 발 앞선 마케팅과 고객서비스로 시장의 신뢰를 다지고 있다.

또한 본점인 화북점을 비롯해 일도점, 신제주점 등 직영 영업 매장 7곳과 제주시 연동 신시가지 뉴월드복합매장, 화북동 클리닉빌딩, 물류센터 등 3개의 임대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문정옥 대표는 “항상 제주인·제주기업이라는 자존심과 책임감을 기업 경영의 제일의 가치로 삼고 있다”면서 “제주 유통의 역사를 다시 쓴다는 신념과 각오를 바탕으로 최고의 유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6-6900.

#㈜아세아항공 “관광객 유치‧제주경제 발전 기여”

▲ 양창헌 대표.

오는 4월 1일 창립 17주년을 맞는 ㈜아세아항공(대표 양창헌)은 ㈜아시아나항공 협력기업으로 항공권 예약·발권·판매·심사·화물 운송 등 종합 항공 업무를 제공하면서 도민과 관광객의 편안한 항공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 신상품 개발로 관광객 유치는 물론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항공 좌석 공급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면서 제주지역 관광객 유치에 앞장서고 있다.

양창헌 대표는 “임직원 모두가 1인 3역이 가능한 업무 능력과 최고의 실력을 겸비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아름다운 기업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기 위해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3-6111.

#㈜금강전기조명 “기업 이익 사회 환원으로 신뢰 쌓아”

▲ 고혁남 대표.

오는 4월 3일 창립 19주년을 맞는 ㈜금강전기조명(대표 고혁남)은 제주시 아라동 축협 한우플라자 맞은편에 위치, ‘제주 사회에 한줄기 빛이 되자’란 슬로건으로 LED(발광다이오드) 조명 전기 선두업체로 도약했다.

특히 삼성LED, 솔라루체LED, 남영전구LED 등의 제주 총판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무선 네트워크 기반 홈 솔루션 시스템 활성화를 위해 서울통신기술 및 코콤, 코믹스 총판점도 맡고 있다.

고혁남 대표는 “국내 우수기업들과 협력해 친환경 LED 조명을 공급하고 있다”며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는 등 기업 이익의 사회 환원을 통해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02-2051.

#제민신협 도남지점 “나눔 실천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 강진호 지점장.

오는 4월 4일 개점 11주년을 맞는 제민신협 도남지점(지점장 강진호)은 2014년 경영평가 최우수상과 사업평가 대상을 수상하는 등 최상의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도내 신협 최초로 자산 3000억원을 달성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사회복지단체와 연계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연탄 나눔 행사, 빵 봉사 등도 더욱 활성화하고 있다.

또 저소득·저신용 근로자 지원 대출인 ‘햇살론’을 적극 시행하는 등 지역사회에 맞는 최우량 예·적금 및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강진호 지점장은 “나눔 실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조합원과 함께 성장하는 신협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3-062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