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부터 오는 8일까지 금강종합건재, 제주은행 이도지점, 삼양식품 제주대리점, 제주은행 모슬포지점 등이 창립 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하고 있
※ 오는 9~15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금강종합건재 “친환경 방수페인트 공급 신뢰 구축”

3일 창립 34주년을 맞는 금강종합건재(대표 강귀송)는 소규모 건축 철물점인 금강철물로 창업한 후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현재는 종합 건축설비 자재상으로 성장했다.
특히 국내 대표 방수브랜드인 ‘칠만표 방수제’와 수용성 외벽 방수페인트 대리점을 유치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건축물 수명에 좋은 친환경 방수페인트를 공급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강귀송 대표는 “칠만표 방수제는 사용하기 쉬우며, 외벽 건물의 페인트 방수로 주택의 아름다움을 추구함은 물론 친환경적 실내·외 공간을 오래 유지시켜 주고 있다”며 “도민들이 쾌적한 주택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갖는 방수 백화점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연락처 753-8209.
#제주은행 이도지점 “고객의 효율적 자산관리 주력”

3일 개점 18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이도지점(지점장 류재식)은 아파트와 주택, 각종 상가가 밀집해 있는 이도지구내에 위치한 소매금융 점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장애인용 및 글로벌 ATM기를 갖춘 자동화코너를 운영하는 한편 향상된 금융편의 제공을 위해 전직원이 끊임없이 노력하는 영업점으로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또 지역 어르신을 섬기는 활동, 담배꽁초 없는 깨끗한 이도지구 가꾸기 활동,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사업, 사회복지단체와 연계한 지역봉사활동 등을 연중 추진하고 있다.
류재식 지점장은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중심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창구운영체계를 상품중심에서 고객중심으로 전환하는 원스톱 뱅킹(One-stop Banking) 시스템을 구축, 고객들의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더욱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53-8531.
#삼양식품 제주대리점 “건강한 먹을거리 문화 정착 최선”

오는 5일 창립 30주년을 맞는 삼양식품 제주대리점(대표 김중형)은 삼양식품에서 생산된 라면과 스낵류를 슈퍼마켓 등에 납품하면서 안전한 식품 공급과 건강한 먹을거리 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대표식품인 ‘삼양라면, 불닭볶음면’을 비롯해 삼양식품 신제품을 제주지역에 신속·정확하게 공급하면서 도민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김중형 대표는 “영업 환경이 나날이 변화되는 가운데 30년 동안 신용과 정직, 성실을 토대로 면류와 스낵류를 공급하면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며 “경기 위축 등으로 어려움이 많지만 믿을 수 있는 식품 제공을 위해 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2-6391.
#제주은행 모슬포지점 “지역 특성에 맞는 금융서비스 지원”

오는 8일 개점 42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모슬포지점(지점장 고창빈)은 대정·안덕지역의 유일한 제1금융권 영업점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역 특색에 맞는 우량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면서 자금 사정이 어려운 중소기업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매년 지역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장학사업과 사회복지시설 위문뿐만 아니라 지역 특산물인 마늘수확 시기마다 농가일손돕기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고창빈 지점장은 “점주권 중·소상공인과 재래시장 상권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금융지원 활동을 전개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경기침체 극복에 함께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의 자산을 소중하게 관리하고 이를 효율적으로 증식시켜 나가는데 모든 직원의 역량을 결집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락처 794-2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