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 신정익 기자
  • 승인 2015.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김순선자연조산원을 비롯해 하나은행 제주지점, 제주아쿠엠, 제주은행 연동타운지점 등이 창립 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 오는 23일~3월 1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김순선자연조산원 “모유 수유 지도 등 올바른 출산 문화 선도”

▲ 김순선 대표.

16일 창립 32주년을 맞는 김순선 자연조산원(대표 김순선)은 편안하고 자연스런 정상 분만과 가족 분만으로 건강한 출산 문화를 이끌어 온 전문 산전·산후관리센터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유 119 육아 상담소’를 개설해 올바른 모유 수유 지도와 젖몸살 관리 및 단유지도 등 차별화된 산후조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순선 대표는 “제주시 한라도서관 맞은편에 조산원을 신축·이전하면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매주 금요일 출산을 앞둔 부부들을 대상으로 출산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723-5858.

#하나은행 제주지점 “전문화된 자산관리시스템 도입”

▲ 문상도 지점장.

17일 개점 18주년을 맞는 하나은행 제주지점(지점장 문상도)은 지난해 9월 신제주로 점포를 이전, 전문화된 자산관리시스템 구축을 통해 도민들에게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민금융 및 중소기업 대출을 더욱 확대해 제주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이 세미나와 소모임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고객 전용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문상도 지점장은 “외국인 고객을 위한 전담 팀장 및 중국인 직원도 배치했다”며 “국내 최우수 은행의 탁월한 자산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의 자산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52-1111.

#제주아쿠엠 “최고의 품질·철저한 서비스로 고객 신뢰”

▲ 안인철 대표.

오는 19일 창립 17주년을 맞는 제주아쿠엠(대표 안인철)은 제주시 연삼로 삼성자동차 옆에 위치해 있으며, 최신 시설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최고급 자동차 용품을 공급하고 판매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동차용품 전문 매장으로서 고기능성 ‘루마 선팅’을 비롯해 차량용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카오디오, 언더코팅, 유리막 코팅 등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차량 용품을 공급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안인철 대표는 “언제나 최고의 품질 보증,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로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품질을 보증하는 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면서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47-4733.

#제주은행 연동타운지점 “지역경제 활성화 중추적 역할”

▲ 장우천 지점장.

오는 22일 개점 13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연동타운지점(지점장 장우천)은 아파트 밀집지역인 연동 신시가지 내에 위치해 주민들과 친밀도를 높이고 있다.

매년 늘어나는 인구에 맞춰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면서 지역주민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제주지역 경기 침체 해소를 위해 점주와 중·소상인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금융지원 활동을 전개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장우천 지점장은 “고품격 고객 감동서비스 영업을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은행의 각종 사회 공헌활동에 동참하는 등 ‘따뜻한 금융’을 선도하는 영업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11-46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