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 신정익 기자
  • 승인 2015.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15일까지 탐라자동차운전전문학원을 비롯해 플라워몰, 제주은행 노형뉴타운지점, 영진종합건설㈜, 일광교통관광㈜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 오는 16~22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탐라자동차운전전문학원 “전문성 살려 안전 운전자 양성 주력”

▲ 서재우 원장.

9일 창립 16주년을 맞는 탐라자동차운전전문학원(원장 서재우)은 수강생들의 다양한 욕구에 맞는 시설과 교육 서비스에 주력하며 올바른 운전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제주시 오라동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 환경을 바탕으로 고객 접근성을 높인 가운데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원서 접수에서 면허증 발급까지 제출 서류 대행 처리로 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학원 자체 시험 실시 등을 통해 높은 합격률을 보장하고 있다.

서재우 원장은 “무료 통학 버스를 운행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며 “전문성을 살린 교육에 충실하는 등 안전하고 올바른 운전자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44-5050.

#플라워몰 “전국 꽃 배달 서비스 전문점 자리매김”

▲ 이광직 대표.

10일 창립 19주년을 맞는 플라워몰(대표 이광직)은 1996년 제주시 조천읍에서 조천화원으로 창업한 후 현재는 제주시 연동에서 ‘전국 꽃 배달 서비스 전문점’이라는 브랜드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제주토종 브랜드로서 전국 500여 개 가맹점을 둔 플라워몰은 최근 ‘인터넷 전자상거래 대상’과 ‘소비문화학회 뉴프런티어상’을 수상하는 등 소상공인 창업의 성공 사례로 각종 언론 및 기관과 단체에 소개되기도 했다.

이광직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49-5000.

#제주은행 노형뉴타운지점 “다양한 사회 공헌 등 따뜻한 금융 실현”

▲ 이철승 지점장.

10일 개점 9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노형뉴타운지점(지점장 이철승)은 제주시 노형동 e-편한세상, 뜨란채아파트, 중흥S클래스 등 대단위 아파트 단지와 외식·문화 상권의 거점에 들어서 지역주민들과 인근 상가 등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장 방문을 통한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내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또 독거노인을 방문해 집안청소와 물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 지역은행으로서의 사명을 다하는 데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철승 지점장은 “개점 9주년을 맞아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은행으로서 고객만족과 따뜻한 금융 시현을 최우선 전략과제로 삼아 항상 고객을 내 가족처럼 대하며 고객 눈높이에 맞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공헌과 봉사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13-9161.

#영진종합건설㈜ “최고의 기술력 바탕으로 성장 지속”

▲ 한영선 대표.

오는 14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영진종합건설㈜(대표 한영선)은 동종업계 최초로 ISO 9002(국제표준 품질시스템) 인증을 획득하는 등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내실 있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경남 진해국가산업단지 진입 도로 개설 공사,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천 수해상습지 개선 공사 등 도내·외에서 대형 공사를 맡아 완벽하게 수행하고 있다.

한영선 대표는 “축적된 노하우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실 시공에 주력해 왔다”며 “외적인 규모 확대와 내실 있는 성장 및 경영으로 견실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1-0466.

#일광교통관광㈜ “고객 안전 우선과 친절 서비스 강화”

▲ 김성기 대표이사.

오는 14일 창립 18주년을 맞는 일광교통관광㈜(대표이사 김성기)은 중형버스 10대로 출발해 현재는 대형버스 33대 및 중형버스 4대 등 총 37대의 버스를 갖춘 내실 있는 관광버스 회사로 성장했다.

안전 운행을 위한 교육시스템 구축과 운전기사 친절 향상,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로 전세버스공제조합에서 선정하는 우수업체로 뽑히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김성기 대표이사는 “평생 고객을 모신다는 사명감과 남다른 친절 서비스로 일하고 있다”며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이 재방문할 수 있도록 늘 새로운 각오로 임하면서 교통 관광 발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48-55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