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성보자동차공업사를 비롯해 서진종합건설㈜, 제주CS서비스교육원, 벽강종합건설㈜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 오는 29일~10월 5일 창립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성보자동차공업사 “자동차 종합 관리 서비스 제공”
성보자동차공업사는 신속·정확·무결점 자동차 정비로 고객의 생명과 안전을 책임지는 한편, 24시간 견인 대기 및 자동차 자체검사, 특수열처리도장 등 최신 시설과 장비로 완벽한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김길생 대표는 “긴급 무상 출동과 고객 상담, 보험업무 등 종합적인 자동차 관리 서비스로 신뢰감을 심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정비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23-4411.
#서진종합건설㈜ “성실 시공으로 건설업 발전 기여”
현재 한림정수장 고도처리시설 공사와 제주용암해수 부지조성 공사를 비롯해 교통사고가 잦은 곳을 개선하고, 배수개선사업 공사 등을 맡으며 신뢰를 쌓고 있다.
김양옥 대표는 “앞으로도 철저한 안전·책임 시공과 품질·내실 경영에 더욱 충실하는 등 도민의 주거 편의 개선과 지역 건설업체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45-0134.
#제주CS서비스교육원 “도내 직장예절·스피치 교육 등 전담”
또한 문화관광부·한국방문의해위원회에서 주최한 외국인 관광객 맞이 친절 컨설팅, 제주시의 ‘찾아가는 친절클리닉’, NH농협·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한국토지주택공사(LH) 등에서 CS컨설팅과 워크숍 등을 진행하고 있다.
장빈 대표는 “‘빈 에듀컬쳐’라는 문화·관광 및 기업연수 전문교육원을 함께 운영하는 등 활발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713-1070.
#벽강종합건설㈜ “축적된 기술력으로 내실 갖춘 업체 성장”
현재 타타대우상용차 제주정비사업소 신축공사, 제주공항 슬롯증대사업 등을 맡아 철저한 성실 공사를 통해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시복 대표는 “축적된 기술력으로 성실 시공 및 하자 없는 공사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자연과 인간의 공조, 미래 지향적인 고품질 시공으로 더욱 신뢰를 받는 등 건설·환경문화를 견인하는 업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44-8000. [제주매일 신정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