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매일 신정익 기자]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함덕농협을 비롯해 은산전기공업사, 제주오리엔탈호텔, 신한은행 제주중앙지점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내실 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 8월 25일~31일 창립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함덕농협 “전국 최고 밭농사 농기계 은행사업 실시”
특히 전국 최초로 ‘밭농사 농기계 은행사업’을 통해 파종만 하면 수확·판매·정산이 가능한 총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APC 비파괴 감귤 선과장’을 신축, 감귤 명품화사업을 통해 경쟁력을 한층 높이고 있다.
고금석 조합장은 “올해는 기계 수확이 가능한 해품콩 시범사업, 키틴분해미생물 무상지원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원, 관내어르신 복지사업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며 조합원의 편의와 실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80-8801.
#은산전기공업사 “고품질 기술력으로 시공 능력 인정”
특히 1998년 ISO2000 품질 인증 획득과 1999년 전기공사 기능경기대회 최우수상 수상 등으로 고품질 기술력과 시공 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완벽을 추구하는 성실 시공과 철저한 사후관리, 품질보증 시스템 도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오홍원 대표는 “공사 규모에 관계없이 완벽한 마무리로 신뢰를 쌓아왔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실 시공과 끊임없는 기술 개발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연락처 782-2688.
#제주오리엔탈호텔 “품격 있는 호텔 문화 조성 앞장”
특히 2011년 모든 객실에 대한 리모델링으로 새 단장한데 이어 동시통역장비와 프리젠테이션 시스템, 음향·조명시설을 갖춘 연회장 시설도 완비해 최적의 국제·국내 회의 및 행사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김남석 부회장은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노력하고, 품격 있는 호텔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2-8222.
#신한은행 제주중앙지점 “고객 자산 가치 증대 전력”
특히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고,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등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되는 지점 구현을 경영 전략으로 내세워 우수한 영업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황명수 지점장은 “따뜻한 금융이라는 은행 미션을 핵심 가치로 삼아 고객은 물론 지역사회로부터 신망이 두터운 지점이 되기 위해 모든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757-7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