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 신정익 기자
  • 승인 2014.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매일 신정익 기자] 28일부터 8월 3일까지 한림 다호문동물병원을 비롯해 칠성화학환경개발, 동제주새마을금고, KT링커스 제주지사, 클럽 나인브릿지, 제주은행 명동지점, ㈜에이티에스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 8월 4~10일 창립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한림 다호문동물병원 “가축 질병 진료·방역활동 최선”

▲ 문병돈 원장.
29일 개원 56주년을 맞는 한림 다호문동물병원(원장 문병돈)은 헌신적인 가축 질병 진료와 전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하면서 제주지역 축산·양돈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문 원장은 국내 최고령 개업 수의사이자 최장 기간 공수의사로, 축산농가의 요구에 밤낮을 잊고 진료에 나서면서 농가 소득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 같은 공로로 동물 진료 및 방역 업적부문에서 ‘제2회 대한민국 수의사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문병돈 원장은 “가축 질병 치료와 전염병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96-2050.

#칠성화학환경개발 “기술력 인정받아 중견 환경기업 성장”

▲ 김효섭 대표.
오는 31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칠성화학환경개발(대표 김효섭)은 화공약품 공급 및 수질 측정 대행 등 전문 환경 관련 업체로,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내실 있는 중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그동안 축적된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공기관 소독약품 공급 및 각종 수질 측정 대행 등에서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국세청으로부터 성실 납세 업체상을 받는 등 모범 경영에도 주력하고 있다.

김효섭 대표는 “화공약품은 환경 부문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분야”라며 “전문성을 살려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연구 인력을 확충하고 새로운 기술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8-0012.

#동제주새마을금고 “지역과 함께 하는 서민 금융기관 도약”

▲ 이동윤 이사장.
오는 8월 1일 창립 36주년을 맞는 동제주새마을금고(이사장 이동윤)는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자산 370억원의 명실상부한 서민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혁신과 역량 강화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회원으로 구성된 산악회 활동으로 고객의 복리 증대는 물론 경제·사회·문화적 지위 향상을 위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동윤 이사장은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돼 회원 욕구에 부응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금융기관으로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8-4880.

#KT링커스 제주지사 “고품질 공중전화 서비스 등 앞장”

▲ 서우효 지사장.
오는 8월 1일 창립 26주년을 맞는 KT링커스 제주지사(지사장 서우효)는 ‘고객과 우리 모두를 하나로 잇는 정보통신 기업’을 지향하며 도민 편의를 위한 고품질 공중전화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다.

휴대전화 대중화 등 급변하는 통신시장 발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최근 공중전화와 현금지급기를 결합한 통합형 부스를 설치, 편익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 공중전화 매출 감소 보전을 위한 프리미엄 커피 ‘라바짜’ 유통 사업에도 주력하고 있다.

서우효 지사장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공중전화기 관리사업 운영에 있어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새로운 미래가치 창출로 국민의 정보통신 기업으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49-0200.

#클럽 나인브릿지 “국내 최고 골프 코스 명성 이어가”

▲ 장석원 총지배인.
오는 8월 1일 창립 13주년을 맞는 클럽 나인브릿지(총지배인 장석원)는 국내 유일의 세계 100대 코스로서 철저한 회원제 중심의 선진 시스템 운영, 코스 체험을 위한 이벤트, 다양한 골프 토너먼트를 실시하는 등 회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년 간 자연현상으로 인해 많이 변형됐던 코스 고유의 형태를 살리기 위해 지난해 대대적인 코스 보수를 실시, 국내 최고 골프 코스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장석원 총지배인은 “지속적인 홍보와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국제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나인브릿지는 제주를 전 세계에 알리는 또 하나의 다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연락처 793-9932.

#제주은행 명동지점 “재경도민 편의 제공 주력”

▲ 이홍연 지점장.
오는 8월 1일 창립 8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명동지점(지점장 이홍연)은 대한민국 최고 중심지 명동에 위치해 재경제주도민들의 거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한편 불우 학생에 대한 장학금 지원 및 지점 내 쉼터 운영 등 사회 환원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다.

또 ‘금융의 본업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신한금융그룹의 모토를 토대로, 고객과 사회가 함께 커가는 상생의 구조를 만들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이홍연 지점장은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02-3789-9471.

#㈜에이티에스 “항공기 취급 전문기업으로 성장”

▲ 강태홍 대표.
오는 8월 1일 창립 6주년을 맞는 ㈜에이티에스(대표 강태홍)는 제주 유일의 항공기 취급업 전문기업으로서 제주공항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공항에 4개 지점, 1개 예약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제주항공 예약센터와 여객운송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지상조업 업무수행을 위한 모든 지상조업장비를 확보하였다.

또 2011년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2012년 제주특별자치도 고용우수기업, 2014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을 인증받았으며, 현재 250여 명의 항공 전문 인력을 채용 양성하여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강태홍 대표이사는 “끊임없는 혁신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 명실상부한 항공기 취급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13-67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