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음악을 창조경영에 접목하면"
"클래식 음악을 창조경영에 접목하면"
  • 신정익 기자
  • 승인 2014.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8차 제주경제와 관광포럼 세미나' 24일 제주시 칼호텔
[제주매일 신정익 기자] “클래식을 알수록 리더십이나 창조경영 등에서 영감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고객과의 만남에서도 클래식은 풍부한 대화 소재가 될 수 있고 서로를 이해하는 도구가 되기도 한다.”
제주상공회의소(회장 현승탁)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김영진)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 · 제주은행 · 제주농협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후원하는 ‘제58차 제주경제와관광포럼 세미나’가  24일 오전 7시 제주시내 칼호텔에서 열린다.
이날 세미나는 이지혜 감성교육컨설팅 ‘더감(THE 感)’ 대표를 초청해 ‘클래식에서 배우는 리더십’을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된다.
이지혜 대표는 이날 강연에서 “클래식은 기업인들에게 리더십이나 창조 경영에 대해 영감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매개체가 될 수 있다”고 강조할 예정이다.
이지혜 대표는 경원대 관현악과에서 바이올린을 전공하고, 동 대학원에서 음악교육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삼성인력개발원, 삼성전자 등 삼성계열사와 SK, GS, 포스코, 농협 등 대기업에서 임직원 교육강사를 맡고 있으며, KBS교향악단, 프라임필하모닉을 비롯해 시립교향악단 공연 연주회에서 공연해설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는 감성교육컨설팅 ‘THE 感’ 대표를 맡고 있으며, 극동대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