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매일 신정익 기자]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신한금융투자㈜ 제주지점을 비롯해 세원철강㈜, 남원농협, 이방훈 재활의학과의원, 금성건설㈜ 등이 창립 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이보다 앞서 지난 20일에는 ㈜월자포장이 창립기념일을 맞았다.
※ 오는 31~4월 6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신한금융투자㈜ 제주지점 “지역경제 발전·고객 자산 가치 증대 노력”
특히 신한금융투자의 자산관리서비스 ‘닥터S’를 통해 고객의 자산을 철저히 분석하는 등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주고, 주식 투자뿐만 아니라 채권, 주가연계증권(ELS), 펀드 등 고객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투자 관리 수단을 제공하고 있다.
이원효 지점장은 “지역 경제 발전과 고객 자산 증대를 위해 한 차원 높은 최적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도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43-9011.
#세원철강㈜ “최고 품질의 자재 공급으로 신뢰 쌓아”
특히 도내 각 공사 현장에 철근을 납품하는 등 안정적인 수요처 확보에 주력하고 있으며, 우량 수요처에 최고 품질의 자재를 공급하면서 신뢰 구축과 내실 기여에 힘쓰고 있다.
이종창 대표이사는 “한국철강그룹의 지주회사인 ‘KISCO홀딩스㈜’의 사외이사에 재선임되는 등 공급처와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겠다”며 “올해는 외형 성장보다 우량 수요처와의 신뢰 구축과 동반 성장을 최우선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51-7777.
#남원농협 “거점산지유통센터로 농업인 소득 향상 기여”
특히 결혼 이민 여성들의 기초 농업 교육과 다문화 여성대학을 운영, 이주 여성들이 지역사회 일원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고권만 조합장은 “앞으로 조합원이 중심이 되고, 조합원의 실익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66-1536.
#이방훈 재활의학과의원 “고품질 척추 재활 치료 서비스 제공”
또한 완벽한 재활 진료 시스템을 갖춰 류마티스와 퇴행성 관절염, 허리·목 디스크 등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와 전문 프로그램으로 재활 의지를 북돋아주고 있다.
이방훈 원장은 “지난 22년간 보내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허리 디스크를 비롯해 각종 디스크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위해 변함없이 고품질의 척추 재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7-7557.
#금성건설㈜ “최고의 시공력으로 고품격 서비스 제공”
또한 근면·창의·성실을 사훈으로 삼고 있으며, 최고의 시공력으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건축물 신축과 도장 공사를 완벽하게 수행하면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노경호 대표는 “모든 임직원이 성실 시공에 주력한 결과, 서귀포시 대정주공아파트에 이어 제주시 하귀주공아파트, 제주국제학교 공사 수주를 받는 등 우수한 건설회사 협력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58-7704.
#㈜월자포장 “도내 포장사업 선두주자 자리매김”
특히 지난해 자원 재활용 에너지 이용시설을 준공하는 등 끊임없는 설비 투자와 제품 개발로 생산 공정의 효율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고추월 대표는 “30년 동안 아껴주신 고객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며 “대외 경쟁력을 높이는 등 제주지역 제지 포장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83-3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