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매일 신정익 기자]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하나은행 제주지점을 비롯해 제주아쿠엠, 제주은행 연동타운지점, 건우건설㈜ 등이 창립 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한다.
※ 오는 24일~3월 2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하나은행 제주지점 “전문화된 자산관리시스템 도입”
특히 하나은행 제주지점은 서민금융 및 중소기업 대출을 더욱 확대해 제주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이 세미나와 소모임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고객 전용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문상도 지점장은 “외국인 고객을 위한 전담 팀장 및 중국인 직원도 배치했다”며 “국내 최우수 은행의 탁월한 자산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의 자산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52-1111.
#제주아쿠엠 “최고의 품질·철저한 서비스로 고객 신뢰”
자동차 용품 전문 매장으로서 고기능성 ‘루마 선팅’을 비롯해 차량용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카오디오, 언더코팅, 유리막 코팅 등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차량 용품을 공급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안인철 대표는 “언제나 최고의 품질 보증,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로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업체가 되겠다”며 “품질을 보증하는 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47-4733.
#제주은행 연동타운지점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금융지원 강화”
아울러 제주지역 경기 침체 해소를 위해 점주와 중·소상인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금융지원 활동을 전개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김성욱 지점장은 “고품격 고객 감동서비스 영업을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은행의 각종 사회 공헌활동에 동참하는 등 정기 자원봉사활동을 더욱 확대해 정이 넘치는 따뜻한 영업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11-4611.
#건우건설㈜ “최고의 기술력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그동안 도로 선형 개선 공사, 밭 기반 정비사업, 과수 기반시설 공사, 배수시설 공사, 태풍 피해 복구공사, 저류지 조성 및 보강공사 등을 시행했으며, 현재 리노베이션 토목공사를 수행하는 등 시공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계완 대표이사는 “책임감을 갖고 완벽한 시공을 하면서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며 “도민과 소통하는 자세로 건설 산업 부흥 및 제주 경제 발전에 일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49-22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