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매일 신정익 기자] 27일부터 오는 2월 2일까지 대동기계상사를 비롯해 KB국민은행 제주지점, ㈜삼익, 농협중앙회 남문지점, ㈜에스탑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 2월 3~9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대동기계상사 “고품질 농기계 공급과 철저한 사후관리”
특히 지역 농업인들과 동고동락하면서 경운기, 트랙터, 감귤 운반차, 파쇄기 등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전문 업체의 명성에 걸맞게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주력하고 있다.
김영식 대표는 “지역 농기계 선진화에 기여했다는 자부심을 갖고 완벽한 애프터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22-2378.
#KB국민은행 제주지점 “다양한 금융상품·편리한 서비스 제공”
이를 위해 법인 및 개인사업자 대출, 주택자금 대출, 신용대출을 확대하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예금, 적금, 방카슈랑스, 신탁 등 다양한 금융상품 제공과 공과금 및 입출금 자동화기기,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 등 편리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송근수 지점장은 “지역 중소 상공인과 개인 고객들이 국민은행의 다양하고 편리한 금융제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하고,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지점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8-6174.
#㈜삼익 “최고의 기술력·인력 확보로 높은 평판 받아”
특히 표준화된 서비스와 전문 인력 양성에 따른 고품질 용역 시스템을 갖춰 고객들과 수요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전문수 대표는 “오랜 경험에서 쌓인 노하우와 시스템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며 “국내 최고의 종합아웃소싱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7-2601.
#농협중앙회 남문지점 “최신 시스템에 다양한 사회봉사도 전개”
또한 주변 환경정비 활동과 인근 상권 활성화 운동, 사회복지시설과의 자매결연, 취약계층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김홍범 지점장은 “변함없는 애정으로 지점을 아껴 주시는 고객과 지역주민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모범 지점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6-0731.
#㈜에스탑 “도민의 건강과 행복 책임지는데 최선”
㈜에스탑은 제주시 오라동 1만㎡ 부지에 약품연구실, 방제부, 훈증부, 특판부 등 4개 부서를 갖추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추가로 건립한 복지용구 소독센터는 지난 1일자로 ‘복지용구 우수소독사업소’로 선정되면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송원식 대표는 “노인장기요양보험에서 대여로 제공하는 전동·수동침대, 휠체어, 욕창매트리스, 이동욕조 등에 대한 소독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복지예산 절감에 기여하겠다”며 “도민의 건강과 행복을 이끌어 나가면서 기업의 책무를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5-4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