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 신정익 기자
  • 승인 2014.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매일 신정익 기자]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세기산업㈜을 비롯해 제주시농협 남광양지점,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제주지점, 안전자동차매매상사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오는 27일~2월 2일 창립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세기산업㈜ “20년 넘는 기술력으로 양질의 제품 공급”

▲ 양인석 대표.
20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세기산업㈜(대표이사 양인석)은 레미콘 믹서트럭과 쇄석기 등을 완비해 그동안 굵직굵직한 공공·민간 공사현장에서 고품질 레미콘을 공급, 지역 건설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1981년 도내 최초로 설립한 레미콘 업체로서 KS(한국산업규격)와 국제표준 품질시스템인 ISO 9002를 획득함은 물론 레미콘과 투수콘을 제조하고, 폐 레미콘 재생시설도 완비하는 등 20년 넘게 동종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양인석 대표는 “레미콘 업계에서 20년 이상 선두를 지켜 왔다는 긍지와 자부심,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레미콘 제품을 생산해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신뢰를 지켜나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7-6866.

#제주시농협 남광양지점 “농업인과 지역상인 위한 저금리 자금 지원”

▲ 신상용 지점장.
오는 24일 개점 3주년을 맞는 제주시농협 남광양지점(지점장 신상용)은 제주중앙여고 남쪽에 위치, 농업인과 지역상인을 위한 저금리의 농어촌진흥기금 및 중소기업 육성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도택지개발지역 내 신축 건설 자금을 필요로 하는 곳을 현장 방문해 원활한 자금을 공급하는 등 발로 뛰는 영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신상용 지점장은 “개점 후 지속적인 관심과 사업 추진에 힘써주신 조합원 및 지역주민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고객 만족 서비스 경영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금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24-7114.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제주지점 “최고의 금융서비스와 고객 혜택 선사”

▲ 이용효 지점장.
오는 25일 개점 60주년을 맞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제주지점(지점장 이용효)은 최고의 금융서비스와 다양한 금융 혜택으로 도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2012년 SC제일은행에서 상호를 바꾼 후 고객이 가장 추천할 만한 은행이 되기 위해 다양한 고객 관계 강화활동을 통한 고객 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용효 지점장은 “중소기업 정책에 적극 호응하고자 중소기업 대출 금리를 인하하고, 새로운 개념인 스마트폰뱅킹 어플리케이션 ‘브리즈(Breeze)’를 통해 디지털뱅킹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며 “전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편리한 국제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추구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22-2133.

#안전자동차매매상사 “최고 성능 중고차 판매 및 LPG충전소 운영”

▲ 고경민 대표.
오는 25일 창립 34주년을 맞는 안전자동차매매상사(대표 고경민)는 최고 상태와 성능을 갖춘 중고자동차를 판매하면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매장 서비스 강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또한 제주시 건입동 거로사거리에 ‘안전LPG충전소’도 운영, ℓ당 30원을 할인해 판매하고 있으며 버블 세차기와 셀프 세차장을 도입하는 등 품질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고경민 대표는 “중고차 판매에 있어 저렴한 가격과 확실한 사후 보장, 질 높은 기술 서비스를 제공해 신뢰를 높이고 있다”며 “도내 운전자들에게 양질의 LPG를 제공하는 등 보다 쾌적하고 고급화된 LPG충전소 운영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755-49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