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방문을 환영합니다”
“제주 방문을 환영합니다”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4.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관광협회, 새해 입도 관광객 환영행사…1일 하루 2만6000여명 방문

[제주매일 진기철 기자] 제주도관광협회(회장 김영진)는 2014년 갑오년을 맞아 지난 1일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제주국제공항과 연안여객터미털에서 ‘관광객 환영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관광협회는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제주특산품인 감귤을 나눠주며 제주를 방문해 준데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이날 가족여행을 위해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 제주를 찾은 윤석민(39·경기도 화성시)씨와 및 한라산 등반을 위해 뱃길로 제주관광에 나선 전인규(67·부산시 해운대구)씨 등 첫 입도관광객에게는 특급호텔 숙박권과, 잠수함이용권, 주요관광지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됐다.

또 첫 외국인 입도관광객은 마카오에서 제주를 찾은 팡이(39·중국 광주)씨가 선정됐다. 팡이씨에게는 제주특산품을 가공한 화장품이 건네졌다.

제주도관광협회 관계자는 “이날 환영행사는 올해 관광객 유치목표 달성을 기원하고 활기찬 출발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 항공사와 관광업계 등과 함께 제주관광의 지속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관광이 갑오년 새해 첫날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지난 1일 제주를 찾은 관광객은 2만6178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같은 날 대비 53.9% 증가한 인원으로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