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 신정익 기자
  • 승인 2013.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매일 신정익 기자]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현대증권㈜ 제주지점을 비롯해 자연제주, 제주은행 남원지점, ㈜ITS호남 제주사업단, 뉴월드가구백화점, 세기레미콘㈜ 등이 창립 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 오는 23~29일 창립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 현대증권㈜ 제주지점 “고수익 위한 고객 맞춤형 투자 서비스”

▲ 현성운 지점장.
17일 개점 17주년을 맞는 현대증권㈜ 제주지점(지점장 현성운)은 ‘고객을 최우선으로’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도민들을 위한 최고의 재테크 동반자 역할에 충실하고 있으며, 적립식으로 투자할 수 있는 펀드와 우량주 매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전성과 고수익에 초점을 맞춘 고객 맞춤형 투자·상담 서비스로 도민들의 재테크 성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인터넷 거래와 스마트폰 거래를 비롯해 실시간 투자 정보를 도민들에게 제공하면서 내실 있고 튼튼한 자산관리에 힘쓰고 있다.

현성운 지점장은 “쉽고 편리한 원스톱 서비스와 파워 트레이딩, 펀드와 CMA 등 만족도가 높은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면서 고객들의 자산 증대와 부의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21-9262.

#자연제주 “제주 생명자원을 이용한 조경에 노력”

▲ 이석창 대표.
오는 18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자연제주(대표 이석창)는 서귀포시 동홍동에 위치한 조경전문업체로 올해 시공능력평가 제주지역 1위, 전국 3880개 업체 중 상위권을 유지하며 도내 최고의 조경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최근 환경부가 시행한 국립 생태원 해외 식물 도입 및 식재사업을 완벽하게 마무리, 식생 재현 분야에서 독보적인 실적을 남겼다.

또한 자연환경 보전, 문화예술 지원 등 사회 공헌사업도 수행해 오고 있다.

이석창 대표는 “자연을 배우며 늘 새롭게 생각하는 자세로 제주의 생명자원을 이용한 생태조경에 꾸준히 매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주뿐만 아니라 우리나라가 가진 독특하고 가치 있는 자연 유산들을 끌어안는 노력을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33-2345.

#제주은행 남원지점 “고객 만족·지역경제 발전에 앞장”

▲ 오경화 지점장,
오는 21일 개점 31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남원지점(지점장 오경화)은 서귀포시 남원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주민들에게 최고의 금융 서비스와 혜택은 물론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친절한 금융 상담을 펼치고 있다.

남원읍 관내 유일한 제1금융기관이자, 향토은행의 역할을 수행하는 남원지점은 찾아가는 영업을 통해 고객 만족과 지역경제 발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으며, 감귤 농가와 상인, 주민들에게 차별화된 금융 상품을 판매하면서 자산 관리와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오경화 지점장은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지역주민들과의 유대 강화를 통해 생기와 활력이 넘치는 영업점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64-2121.

#㈜ITS호남 제주사업단 “KT상품 개통과 사후관리 서비스 전담”

▲ 김종수 단장.
오는 21일 창립 6주년을 맞는 ㈜ITS호남 제주사업단(단장 김종수)은 올레 KT 출자회사로 제주지역에서 KT상품(전화·인터넷·올레TV 등)의 개통과 애프터서비스를 전담하고 있다.

특히 제2의 도약을 위한 현장 중심의 경영을 확대, 최고의 기술력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감동과 믿음을 얻고 있다.

또 회사 비전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개인의 역량 강화는 물론 행동강령으로 3S(Smile. Service. Speed)를 실천하고 있다.

김종수 단장은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고객의 요구와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는 등 고객이 감동하는 무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1-8872.

#뉴월드가구백화점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로 고객 신뢰 쌓아”

▲ 김용숙 대표.
오는 22일 창립 30주년을 맞는 뉴월드가구백화점(대표 김용숙)은 제주시 서문시장 인근에 위치, 에이스침대와 노송가구 등 고품질 브랜드 제품은 물론 소비자가 원하는 주문 가구를 제작하면서 신뢰와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가격의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는 등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삼는 영업과 신속하고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로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얻고 있다.

또 가정·사무용 가구를 비롯해 펜션과 민박 등 업종에 따라 적합한 가구를 취급하고 있다.

김용숙 대표는 “항상 정도와 정직을 신념으로 가구인의 한길을 걸어 왔다”며 “이익을 덜 보더라도 도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가구를 공급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5-2222.

#세기레미콘㈜ “최고 품질의 레미콘 자재 공급”

▲ 양성준 대표.
오는 22일 창립 27주년을 맞는 세기레미콘㈜(대표 양성준)은 서귀포시 상예동에 4700㎡ 규모의 공장시설을 갖추면서 도내 레미콘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각종 개발사업 등 대형 건설현장에 고품질 레미콘 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KS 인증 획득과 함께 자체 생산이 가능한 플랜트 시설을 갖춰 신뢰할 수 있는 레미콘을 생산하고 있다.

여기에 대형 믹서트럭을 보유하면서 공공·민간공사 현장을 비롯해 아파트 단지 및 공공시설 등에 고품질 레미콘을 공급, 지역 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다.

양성준 대표는 “직원 모두가 화목한 분위기 속에 영업 활성화, 생산성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며 “최고 품질의 건설자재를 공급하면서 제주의 대표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3-59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