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매일 신정익 기자]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외환은행 제주지점을 비롯해 제주은행 서귀포지점, 서귀포신용협동조합이 창립 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 12월 2~8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외환은행 제주지점 “유망 중소기업 발굴 등 최고 실적 유지”
또한 펀드상품 등 다양하고 질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수·출입을 포함한 외국환 업무의 모든 분야에서 도내 단일 점포 가운데 최상위권 실적을 유지,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정영진 지점장은 “최고의 자본 수준, 최고의 수익성, 최고의 자산 건전성 등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도내 수출 증대와 기업 발전을 위해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7-2171.
#제주은행 서귀포지점 “다양한 금융 서비스로 고객 가치 창출”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금융상품 판매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보규 지점장은 “각종 정책 금융 컨설팅 및 업무 대행 등 다양하고 질 높은 서비스 마인드로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실천하겠다”며 “지역에서 가장 거래하고 싶은 은행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33-6161.
#서귀포신용협동조합 “지역 상공인의 자금조달 창구 역할”
특히 건전한 재무구조 확립을 통해 조합원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산규모가 성장함에 따라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양영철 이사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지역 상공인의 원활한 자금 조달 창구는 물론 조합원 니즈에 부응하는 금융서비스 제공에 주력할 것”이라며 “조합원과 함께하는 서민 경제의 지킴이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33-7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