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매일 신정익 기자]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신세계 이마트 제주점을 비롯해 ㈜한성이 창립 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 11월 25일~12월 1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 신세계 이마트 제주점 “선진 유통시스템으로 지역 발전 기여”
이마트는 감귤과 은갈치·광어·당근·감자·삼다수 등 제주 특산물을 전국 100여 개 지점에서 판매하면서 지역 특산물에 대한 전국 최대 판매 유통업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수철 지점장은 “소외계층 봉사와 환경 보호 캠페인 등 다양한 지역 친화활동으로 도민에게 사랑받는 이마트 제주점이 되도록 노력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9-1001.
# ㈜한성 “책임·성실 시공으로 업계 선두 도약 다짐”
특히 ㈜한성은 제주고등학교 교실 대수선 및 급수시설 개선, 농산물종합가공창업보육센터와 제주시 삼도동 ‘한성베르뜨 2차 주상복합아파트 등의 기계 설비공사를 시공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강말순 대표는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원칙과 신뢰가 바탕이 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기술력과 완벽한 공사 수행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45-3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