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과 '페스티벌'이 결합한 'JET Fest(Jeju Experience Tour & Festival)'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제주시청소년야영장 등 제주도 일원에서 펼쳐지기 때문이다.
이는 신개념 문화투어 '겟인제주'를 운영했던 ㈜제주바람이 지난 1년여 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새로운 차원의 페스티벌이다.
'JET FEST'는 여러 밴드의 공연을 한자리에서 관람하는 수동적 페스티벌이 아니다. 문화와 여가를 복합적으로 경험하는 능동적인 축제다.
행사는 'JET Experience(젯 익스피리언스)', 'JET Stage(젯 스테이지)', 'JET Midnight(젯 미드나잇)' 등으로 꾸며진다.
페스티벌의 공연을 즐기는 18일 젯 스테이지 무대에는 언니네이발관, 뜨거운감자, 내 귀에 도청장치, 몽니, 사우스카니발 등이 오른다.
이어 19일에는 장필순, YB, 빈지노, 게이트플라워즈, 로맨틱 펀치 등이 참여한다.
음악만 듣기에는 다소 아쉽다. 이를 위해 마련된 ‘젯 익스피리언스’는 제주의 곳곳을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낭만의 자전거 하이킹 ▲바닷길 마을 따라 걷기 ▲제주의 역사 문화 생태를 꿈꾸는 만남 등이 준비됐다.
젯 스테이지가 무대가 끝난뒤 아티스트와 관객이 함께 교류하는 ‘젯 미드나잇’도 차려졌다.
행사 관련 소식은 SNS인 페이스북(www.facebook.com/JETfest2013), 트위터(www.twitter.com/jetfest2013)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티켓예매는 (www.jetfest.kr)에서 하면 된다. 1일권 3만7000원, 2일권은 4만9000원.
문의)070-4122-2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