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을 축하합니다"
"창립을 축하합니다"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3.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부터 8일까지 제주서부새마을금고를 비롯해 ㈜장원, 제민신협, 경도전력㈜, 제일내과의원, ㈜한라서적타운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또한 지난 1일에는 제주테크노파크가 창립기념일을 맞았다.

※ 9월 9~15일 창립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경제부 742-4502.


제주서부새마을금고 “서민 밀착형 고객서비스 강화”

오는 4일 창립 18주년을 맞는 제주서부새마을금고(이사장 배광능)는 제주시 외도동 본점과 노형동 제주한라대학로지점을 중심으로 서부지역의 대표적인 서민 밀착형 금융기관으로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저소득 자영업자 및 근로자를 위한 중소기업 경영 안정 지원 자금 대출과 햇살론 대출, 농·어입인을 위한 농어촌 진흥 자금 대출 등의 정책 자금 대출을 대대적으로 확대 시행함으로써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배광능 이사장은 “회원을 위한 여·수신 서비스를 확대하고, 생명공제사업 등 금융편의 확충과 함께 장학사업 및 자생단체 지원사업과 같은 지역 환원에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42-2600.

 

㈜장원 “최고 품질의 유기농 녹차 생산”

오는 5일 창립 39주년을 맞는 농업회사법인 ㈜장원(대표이사 이진호)은 서광리·도순동·한남리 등 서귀포지역을 중심으로 약 330만㎡(100만평)의 유기농 설록다원을 조성해 최고 품질의 유기농 녹차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제주로 본사를 이전, 향토기업으로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 세계적인 식음료 프랜차이즈 기업인 스타벅스 컴퍼니와 녹차 원료 공급 협약을 통해 제주산 가루녹차 판매를 늘리고 있다.

이진호 대표이사는 “고품질 유기농 녹차를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독일, 오스트리아 등 해외 수출을 통해 제주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한편 지역 경제에 보탬이 되는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94-6491.

 

제민신협 “나눔 중시하는 신협 취지에 충실”

오는 5일 창립 38주년을 맞는 제민신협(이사장 신희철)은 총자산 2450억원, 조합원 1만6000여 명을 달성, 지난해 신협중앙회에서 실시한 공제사업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도내 최대의 서민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

더욱이 제주시 중앙로 본점과 도남지점, 신제주지점, 노형지점 등 4개의 점포망을 구축해 금융편의를 제공함은 물론 중소기업육성자금, 농어촌육성자금, 시설자금 등을 취급하면서 서민과 도내 기업의 자금난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신희철 이사장은 “나눔의 미덕을 중시하는 신협 설립 취지에 충실하는 한편 조합원에 대한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3-0601.

 

경도전력㈜ “안전 제일주의로 완벽 시공 노력”

오는 6일 창립 12주년을 맞는 경도전력㈜(대표 강한섭)은 전기·소방,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이다. 특히 축적된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사후 서비스가 필요 없는 완벽한 시공에 앞장서고 있다.

그동안 마라도 해수담수화시설 전기공사, 조천 변전소 건설을 비롯해 동부보건소 및 한림체육관 태양광발전시설을 맡는 등 학교와 일반 건축물의 전기공사는 물론 신재생에너지 사업에도 주력하고 있다.

강한섭 대표는 “많은 공사를 수주하기 보다는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양보다 질’의 경영 철학과 함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 제일주의’를 시공 원칙으로 고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759-3311.

 

제일내과의원 “믿음을 주는 진료 서비스 최선”

오는 7일 개원 21주년을 맞는 제일내과의원(원장 현창훈)은 제주시 노형교차로 노형종합클리닉 5층에 자리 잡아 쾌적한 진료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특히 고객의 다양해지는 진료 욕구에 부응해 정확한 검진과 진료는 물론 고객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진료 분위기 조성으로 호응을 얻으면서 노형동 지역의 대표적인 전문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창훈 원장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편안함과 친근감, 믿음을 주는 의료 서비스 제공에 충실하고 있다”며 “언제나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진료활동을 벌여나가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42-7582.

 

㈜한라서적타운 “질 높은 도서문화 조성에 앞장”

오는 7일 창립 19주년을 맞는 ㈜한라서적타운(대표 박경호)은 1124㎡ 이르는 도내 최대 매장 규모에 도민들의 전문지식 및 정서적 함양 등을 위한 각종 도서 20만여 종을 완비,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동안 도서·출판문화 발전에 기여하면서 대한민국출판협회로부터 ‘자랑스런 서점인’으로 선정되는가 하면 EBS와 시사영어사 등 30여 개 주요 출판사 지사 업무도 충실히 수행,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박경호 대표는 “서점은 영혼을 치유하는 약국에 비유된다”며 “도민들의 지적 욕구와 함께 목마른 감성에 단비를 주는 서점으로서의 역할과 질 높은 도서문화 창달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8-9988.

 

제주테크노파크 “제주 전략산업 기업지원 강화”

지난 1일 창립 3주년을 맞은 제주테크노파크(원장 한영섭)는 ‘믿음주고 사랑받는 제주산업진흥 선도기관’을 비전으로 제주의 전략산업인 정보통신(IT), 문화·콘텐츠(CT), 생명공학(BT) 산업의 융합을 통한 지역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제주 산업의 싱크탱크로서 지역 향토자원의 고부가가치를 높이고, 안정된 일자리 창출 확대는 물론 기술개발 및 성과 확산, 물류, 마케팅, 인력 양성 등 다양한 기업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한영섭 원장은 “정부의 신지역산업 정책에 맞는 새로운 지역산업 종합 계획을 수립해 미래지향적인 융복합 신규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추진하는 데 모든 직원의 역량을 결집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20-308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