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6일부터 9월1일까지 ㈜제주종합터미널을 비롯해 ㈜세진, 정우흄관, ㈜대한감정평가법인 제주지사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 9월 2~8일 창립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경제부 742-4502.
㈜제주종합터미널 “시외버스 만족도 향상 노력”
특히 제주 전역을 연결하는 관문 역할에 충실하면서 편의시설 및 차고지 정비 등 지속적인 시설 개·보수 사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김광수 대표는 “버스 이용객들을 위한 공익성에 걸맞은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제주종합터미널을 기점으로 제주지역 어느 곳이든 편리하고 빠르게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3-1154.
㈜세진 “고품질 복층유리 생산 공급 주력”
특히 ISO 인증 획득에 따른 고품질 생산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복층 유리를 제조해 공급하고 있으며, 신속 정확한 사후관리도 철저히 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김경찬 대표는 “고품질의 유리 생산·공급으로 30년을 넘게 고객들로부터 믿음을 쌓아왔다”며 “품질 향상에 더욱 주력하고 건실 경영으로 신뢰를 주는 지역 업체로 착실하게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33-1121.
정우흄관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객성원 보답”
도내 최초 오수·하수 전용 흄관 생산과 더불어 유망 중소기업 선정 등의 성과, 개발 제품의 실용신안등록 출원으로 품질력을 인정받으면서 매출 확대 및 내실 경영에 주력하고 있다.
조진숙 대표는 “고객의 성원과 신뢰에 힘입어 성장해온 만큼 앞으로도 더욱 철저한 품질관리와 전문화된 제품 생산으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99-5050.
㈜대한감정평가법인 제주지사 “조화로운 주민·공공이익 최선”
특히 공시지가를 비롯해 주택 가격 조사평가, 경매 및 소송평가, 부동산 컨설팅 등에 필요한 경험을 갖춘 평가사와 전문 인력을 확보하는 한편 무형자산, 어업평가, 공장평가 등에도 최고 수준의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김두선 지사장은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자세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관련 시스템을 정비하는 한편 소외계층 지원 사회공헌사업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757-6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