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한여름방 사랑나누기 미니콘서트 17일 18일 개최
제10회 한여름방 사랑나누기 미니콘서트 17일 18일 개최
  • 김지석 기자
  • 승인 2013.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회 한여름밤 사랑나누기 미니콘서트가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서귀포시 동홍동 산지물 물놀이장에서 펼쳐진다.

서귀포시 동홍동연합청년회(회장 양정배)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서귀포시 청소년들의 예술적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청소년 페스티발과 주민화합의 장을 테마로 한 주민노래자랑,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할 포토존, 펠러비즈 만들기, 매직풍선 만들기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 등이 진행된다.

5D sound(인디밴드) SD crew(매직댄스팀), 성악앙상블 소울의 초청공연도 마련돼 주민들과 관광객이 함께 어우러지고 세대와 계층을 아우르는 화합의 장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축제는 지난 달 20일 개장한 도심 속 최초 육상 야외 물놀이장인 산지물 물놀이장에서 펼쳐져 아름다운 야외경관과 야간 물놀이를 즐기며 한여름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시민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양정배 동홍동연합청년회장은 “이웃과 이웃 간 교류가 쉽지 않은 동홍동에서 문화를 통한 주민화합을 목적으로 10회째 이어지면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동홍동 대표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주민들과 관광객이 참석해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어 나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서귀포시민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홍동(760-468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