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한림 다호문동물병원을 비롯해 칠성화학환경개발, 동제주새마을금고, KT링커스 제주지사, 클럽 나인브릿지, ㈜에이티에스, ㈜중앙교통, 제주은행 연삼로지점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 8월 5~11일 창립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경제부 742-4502.
한림 다호문동물병원 “가축 질병 진료·방역활동 최선”
문 원장은 국내 최고령 개업 수의사이자 최장 기간 공수의사(43년)로 활동하고 있으며, 축산농가의 요구에 밤낮을 잊고 진료에 나서면서 농가 소득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 같은 공로로 문 원장은 동물 진료 및 방역 업적부문에서 ‘제2회 대한민국 수의사 대상’을 수상했다.
문병돈 원장은 “최근 동물에서 사람으로 악성 전염병이 전파되면서 공중위생 및 방역 업무가 중요해졌다”며 “수의사로서 역할을 다 하기 위해 은퇴를 미루고 현장에서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96-2050.
칠성화학환경개발 “연구인력 확충, 새로운 기술 개발 노력”
그동안 축적된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공기관 소독약품 공급 및 각종 수질 측정 대행 등에서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국세청으로부터 성실 납세 업체상을 받는 등 모범 경영에도 주력하고 있다.
김효섭 대표는 “화공약품은 환경 부문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분야”라며 “전문성을 살려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연구 인력을 확충하고 새로운 기술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8-0012.
동제주새마을금고 “지역과 함께 하는 서민 금융기관 도약”
특히 지속적인 혁신과 역량 강화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회원으로 구성된 산악회 활동으로 고객의 복리 증대는 물론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지위 향상을 위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동윤 이사장은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돼 회원 욕구에 부응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금융기관으로 거듭 나겠다”며 “경제 발전을 이롭게 하는 새마을금고로서 소중한 분들과 항상 동행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8-4880.
KT링커스 제주지사 “고품질 공중전화 서비스 등 앞장”
휴대전화 대중화 등 급변하는 통신시장 발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최근 공중전화와 현금지급기를 결합한 통합형 부스를 설치, 편익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공중전화 매출 감소 보전을 위한 프리미엄 커피 ‘라바짜’ 유통사업에도 주력하고 있다.
서우효 지사장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공중전화기 관리사업 운영에 있어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새로운 미래가치 창출로 국민의 정보통신 기업으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49-0200.
클럽 나인브릿지 “명성 걸맞은 고품질 서비스 제공 노력”
특히 지난 10년 간 자연 현상으로 인해 많이 변형됐던 코스 고유의 형태를 살리기 위해 지난해 대대적인 코스 보수를 실시, 국내 최고 골프 코스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허진 총지배인은 “지속적인 홍보와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국제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나인브릿지는 제주를 전 세계에 알리는 또 하나의 다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연락처 793-9924.
㈜에이티에스 “항공기 취급 전문기업으로 성장”
특히 지난 2011년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하는 등 현재 250여 명의 우수한 항공 전문 인력을 채용, 양성하는 등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에이티에스는 제주항공 여객운송 업무와 저비용항공사의 지상 조업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이달부터는 도내 소재한 제주항공 예약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강태홍 대표이사는 “끊임없는 혁신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 명실상부한 항공기 취급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13-6780.
㈜중앙교통 “도민·관광객의 발 역할 최선”
특히 택시기사 정복 착용과 사원증 패용 등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직원들이 친절로 무장,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면서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친절 택시’에 뽑히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김근형 대표이사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승객들에게 환영받는 택시상을 정립할 것”이라며 “관광객과 도민들을 위한 대중교통이 되도록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82-9559.
제주은행 연삼로지점 “고객의 이익과 성공을 돕는 데 앞장”
또한 지역 내 불우이웃돕기, 장학금 지원 사업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을 인식,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금융상품과 친절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문재은 지점장은 “도민과 함께 하는 지역은행으로서 고객을 상생의 동반자로 여기는 등 고객 가치 창조와 고객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도덕성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등 고객의 성공을 돕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2-9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