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을 뛰어넘는 차(茶)를 경험하세요

오설록, 제 7회 햇차 페스티벌 개최

2013-04-30     진기철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오는 3일부터 19일까지 제주 설록 직영다원 서광에서 ‘제 7회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설록 햇차 페스티벌은 ‘차(茶)의 상상력’이라는 테마로 제주 명차의 풍미를 오감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짜여진다.

우선 드넓은 차 밭에서 직접 첫 찻잎을 채엽해보는 ‘유기농 햇차 채엽’ 체험과 함께 차 밭과 동백나무가 길게 늘어선 ‘오설록 상상로드 만수길’을 걸으며 제주 다원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 오설록 프리미엄 차인 ‘세작’ 시음행사와 꽃잎과 과일 등 다양한 재료들과 만난 차의 무한변신을 보여주는 ‘블렌딩티 상상 테이스팅’ 등 블렌딩티(Blending Tea)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한다.

지난 3월 오픈한 복합 차문화 공간인 오설록 티스톤(OSULLOC TEA STONE) 지하 숙성고를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특별히 일반인에게 오픈, 한국적 후발효차 삼다연의 숙성과정과 실제 모습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별도 예약 시에는 티스톤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티타임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소원이 담긴 찻잎 메시지를 차나무에 걸어보는 ‘티 트리(Tea tree)’, 동화 속에서 나올 법한 작은 공방에서 나만의 녹차 향초를 만들어보는 ‘상상정원 오설록 향초공방’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준비된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은 행사 기간 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종합입장권은 1만 원, 유료 체험의 경우 참가비는 개별 프로그램당 3000원~ 5000원이다. 오설록 티뮤지엄 내 제품을 구입하거나 현장에서 모바일 회원 가입 시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오설록 홈페이지(www.osullo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